T: 408. 970. 1400 / webmaster@hanmiradio.com

live-air3 hanmi-address

/ HEADLINE / 2월23일 화요일 헤드라인 뉴스

2월23일 화요일 헤드라인 뉴스

1.미국인이 최대 적국으로 여기는 나라가 북한이라는 여론조사 결과가 나왔습니다. 미국인이 느끼는 최대 적국으로 북한이 꼽히기는 2005년 이후 11년 만에 처음입니다.

2.지난달 존 케리 미 국무장관이 베이징을 방문한 데 이어 왕이 중국 외교부장이 미국을 방문해 한 달 만에 미중 외교장관 회담을 벌입니다. 양국 외교 장관들은 유엔 안보리 대북 제재 결의안과 관련해 최종 담판에 나설 것으로 보입니다.

3.북한 인민군 최고사령부가 다음 달로 예정된 한미 연합군사훈련 등을 겨냥해 우리 군의 사소한 움직임이라도 있으면 선제적인 작전 수행에 진입하겠다고 경고하고 나섰습니다. 북한 지휘부를 제거하는 이른바 ‘참수작전’과 체제 붕괴 책동을 적대 행위의 극치로 규정하면서 1차 타격 대상으로 청와대 등을 꼽았습니다.

4.이번 선거구획정 협상에서 여야는 각자의 강세 지역인 영남과 호남에서 2석씩을 줄이는 것으로 균형을 맞췄습니다. 인구 편차 조정에 따라 수도권에서는 모두 10석이 늘어나게 됐습니다.

5.휴대전화를 바지 주머니에 넣고 다니는 남성들 많으신데, 귀담아 들으셔야 할 소식입니다. 전자파 등이 정자에 영향을 미쳐 남성 생식기능에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는 충격적인 연구결과가 나왔습니다.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