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408. 970. 1400 / webmaster@hanmiradio.com

live-air3 hanmi-address

/ HEADLINE / 12월28일 월요일 헤드라인 뉴스

12월28일 월요일 헤드라인 뉴스

1.한일 양국 정부가 일본군 위안부 문제 협상을 최종 타결했습니다. 일본은 정부 차원의 책임을 통감한다고 밝혔고 아베 총리는 위안부 피해자들에 대해 마음으로부터 사죄와 반성을 표명했습니다.

2.한일 양국 정부가 일본군 위안부 문제 협상을 최종 타결했습니다. 일본은 정부 차원의 책임을 통감한다고 밝혔고 아베 총리는 위안부 피해자들에 대해 마음으로부터 사죄와 반성을 표명했습니다.

3.일본 정부는 앞으로 우리나라에 설립되는 ‘위안부 지원 재단’에 10억엔, 우리 돈으로 100억 원 규모의 예산을 출연하기로 했습니다. 이 기금은 위안부 피해 할머니들의 의료비와 건강관리 등에 쓰일 예정입니다.

4.막말과 기행으로 관심을 끌고 있는 미국 공화당 대선주자 도널드 트럼프가 미국인이 존경하는 남성 2위에 올랐다는 여론조사 결과가 나왔습니다.

5.대학 캠퍼스가 총기 난사 사건의 표적으로 급부상하면서 대학 내 총기 소지 허용을 추진하는 주 정부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워싱턴타임스에 따르면 현재 10여 개 주 정부가 대학 내 총기 소지를 허용하는 법안을 추진 중이고, 이 가운데 텍사스는 처음으로 관련 법안을 의회에서 채택했습니다.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