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408. 970. 1400 / webmaster@hanmiradio.com

live-air3 hanmi-address

/ HEADLINE / 11월2일 수요일 헤드라인 뉴스

11월2일 수요일 헤드라인 뉴스

1..미국 정부가 인도에서 수니파 극단주의 무장단체 이슬람국가(IS)의 테러가 벌어질 수 있다며 자국민에게 주의를 당부했다. 인도 주재 미국 대사관은 1일(인도시간) 홈페이지에 올린 안내문에서 “종교 시설, 시장, 축제장 등 인도에서 서구인들이 많이 찾는 장소에 테러 위협이 커졌음을 경고한다”고 밝혔다.

2.2014년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와 캔자스시티 로열스의 미국프로야구 월드시리즈는 ‘범가너 시리즈’로 불렸다. 샌프란시스코의 에이스 매디슨 범가너(27)는 1차전 7이닝 1실점 승리를 포함해 월드시리즈에서만 2승 1세이브를 거두고 평균자책점 0.43을 찍었다.

3.일(현지시간) 새벽 미국 아이오와 주(州) 디모인에서 경찰관 2명이 각각 다른 장소에서 매복 총격을 받아 숨졌다고 AP와 AFP통신이 보도했다. 디모인 경찰에 따르면 디모인 어반데일 소속 한 경관은 이날 오전 1시 6분께 총격신고를 받고 출동하던 중 순찰차 안에서 어디선가 날아온 총알에 맞아 사망했다.

4.오는 8일(현지시간) 열리는 미국 대통령선거를 불과 일주일 앞두고 투표 시스템 해킹 우려가 크게 일면서 미국 정부와 각 지방자치단체 선거관리위원회에 비상이 걸렸다. ABC 방송은 미국 50개 주(州) 가운데 46개 주와 35개 카운티 및 지방 정부가 연방 국토안보부에 투표 시스템을 외부 해킹에서 보호할 수 있도록 지원해달라고 요청했다고 1일 보도했다.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