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408. 970. 1400 / webmaster@hanmiradio.com

live-air3 hanmi-address

/ HEADLINE / 11월13일 월요일 헤드라인 뉴스

11월13일 월요일 헤드라인 뉴스

1.이란과 이라크 국경지대에서 어제 발생한 강진에 따른 사망자 수가 급속히 불어나면서올해 발생한 지진 가운데 최악의 인명피해를 기록할 전망이다.이란 정부에 따르면 지진 발생 18시간이 현지시간 지난 13일 오후 4시까지 395구의 시체가 수습됐고 부상자는 최소 6천600명으로 잠정 집계됐다.

2.민주당 상하원의원들이 대거 드림법안과 연방예산안 연계투쟁에 돌입해 올연말 드리머 보호법안의 성사 가능성을 높이고 있다.백악관과 공화당은 연방정부 폐쇄와 DACA 드리머 추방을 동시에 피해야 하기 때문에 민주당 공세에 밀리고 있는 것으로 미 언론들은 내다보고 있다

3.추수감사절 다음날로 11월 마지막 금요일인 블랙프라이데이가 다가오는 가운데 이제는 쇼핑객들에게 큰 의미가 없는 날로 전락하고 있다는 지적이다.최근엔 온라인 쇼핑이 일반화되면서 블랙프라이데이뿐만 아니라 11월 내내 세일이 이어지는 ‘블랙 노벰버’가 되고 있기 때문이다.

4.지난달 캘리포니아 주가 피난처 주를 공식 선포한 가운데 주민 과반은 이에 지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 대부분의 주민들이 이민자에 대해 긍정적인 시각을 갖고 있는 것으로 나타나 트럼프 행정부의 반이민정책과 정반대의 행보를 보였다.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