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408. 970. 1400 / webmaster@hanmiradio.com

live-air3 hanmi-address

/ RECENT NEWS / 100,000 명이 넘는 PG&E 고객은 연락처 정보를 업데이트하여, 긴급 경고 수신을 신청으로 산불 및 심각한 기상에 대비하십시오

100,000 명이 넘는 PG&E 고객은 연락처 정보를 업데이트하여, 긴급 경고 수신을 신청으로 산불 및 심각한 기상에 대비하십시오

 

샌프란시스코, 캘리포니아 — 태평양 가스 및 전기 회사 (PG E) 고객들은 극심한 날씨와 산불과 같은 기후 변화로 인해 증가하는 위협에 대한 계획을 고객에게 갖도록 권장하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에너지 회사의 행동 지침에 대응하기 위해 고객들의 연락처 정보 업데이트 실시합니다.

 

베이커 스 필드에서 오레건 국경까지 고객 교육을 돕기 위해 PG&E는 문자 및 우편 엽서를 보내고 화재 위험이 높은 지역을 통과하는 전기선이 있는 570,000 개 이상의 가정 및 회사에 이메일을 보냈습니다. 회사는 극한 화재 위험 상황이 발생하면 PG&E가 안전을 위한 최후의 수단으로 전원을 일시적으로 끌 필요가 있음을 고객에게 알리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100,000 명이 넘는 PG&E 고객이 휴대 전화 번호, 이메일 주소 및 기타 연락처 정보를 업데이트하여 PG & E가 중요한 산불 안전 경고를 통해 통신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2018 년 산불이 10 년만에 최악의 상황으로 접어 들면서 비상 사태를 대비하고 가족과 친구들을 안전하게 지킬 수있는 준비가 필요합니다.” PG&E 수석 부사장 겸 최고 고객 책임자 (CIO) 인 Laurie Giammona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화재 위험이 높은 지역이나 가까운 곳에서 거주하는 고객에게 최신 연락 정보가 있는지 확인하여 일시적인 공공 안전 전원 차단 이벤트에 앞서 미리 연락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촉구합니다.”

 

공공 안전 전원 차단 프로그램은 회사가 산불 위협을 더욱 줄이고 미래를 위해 지역 사회를 강화하기 위한 커뮤니티 산불 안전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시행하고있는 추가 예방 안전 조치 중 하나입니다.

 

 

산불 안전 경보

극심한 기후의 위협은 빠르게 변할 수 있습니다. 날씨 및 기타 요소에 따라 PG&E의 목표는 48 시간, 24 시간, 자동 전원 차단, 텍스트 및 이메일을 통해 고객 경고를 보내는 것입니다.

 

고객에게 직접 알리는 것 외에도 PG & E는 소셜 미디어, 지역 뉴스, 라디오 및 pge.com 웹 사이트와 같은 커뮤니티 채널을 통해 정전 업데이트 및 정보를 제공합니다.

 

가장 극심한 화재 위험 상황에서 산불의 위험을 줄이기 위한 잠재적인 공공 안전 전원 차단 이벤트에 대한 사전 알림이 중요합니다. 그러나 폭풍이나 비상 사태와 같은 여러 가지 이유로 전원의 상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활동중인 산불 또는 기타 비상 사태시 최초 대응 기관의 요청으로 PG&E가 전원을 차단해야 할 때는 사전 통지가 없습니다.

 

 

고객이 행동을 취하는 방법

PG&E는 산불 안전 경고를 받을 수 있도록 조치를 취한 고객에게 감사드립니다. PG&E는 연락처 정보를 아직 확인하지 않거나 업데이트하지 않은 고객을 위해 pge.com/mywildfirealerts에 접속하거나 PG&E 연락 센터 (1-866-743-6589)에 전화하여 진행 하도록 권장합니다.

고객은 pge.com/wildfiresafety를 방문하여 주소를 입력하고 집이나 회사가 산불로 인한 위협이 발생할 때 안전을 위해 전원이 차단 될 수 있는 전기선이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 “Shutting Off” 탭 아래의 “Check Your Address”를 클릭). 고객은 비상 계획을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정보도 함께 얻을 수 있습니다.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