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air

/ RECENT NEWS / PG&E, 증가하는 산불 위협으로 베이지역 식생 관리 가속

PG&E, 증가하는 산불 위협으로 베이지역 식생 관리 가속

샌프란시스코, 캘리포니아— 태평양 가스 및 전기 회사 (PG&E)는 캘리포니아 주에서 최근 발생한 심각한 산불 위협에 대응하여 산불의 위험을 줄이고 고객, 고객의 가족 및 지역 사회를 안전하게 지키기 위해 베이 지역의 식생 관리 업무를 가속화하고있습니다 .

캘리포니아 소방센터와 전국 소방 센터에 따르면, 2018 년 8 월 말 현재 5,500 개 이상의 산불로 이미 140 만 에이커가 연소되었습니다.

캘리포니아가 올해 직면한 전례없이 파괴적 성격의 산불은 산불의 위협을 더욱 완화하고 고객을 안전하게 지키기위한 추가 조치를 필요로 하였습니다. 결과적으로 우리는 초목과 안전화 작업을 가속화하고 초목이 전력선과 접촉할 위험을 줄이기 위해지역 산불 예방 프로그램 (CWSP)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이 산불 안전 작업에는 CPUC (캘리포니아 공익기업 위원회)가 산불 발생 위험이 높은 지역에서 크고 작은 나뭇 가지를 포함하여 나무와 전선 사이에보다 큰 공간을 확보하는 작업이 포함됩니다.

PG&E는 일년 내내 규정을 준수하고 있으며, 나뭇가지 제거시 12 피트 이상의 여유 공간을 확보하고 화재 위험이 높은 지역의 전선 주위로 최소 4 피트의 공간을 확보해야하는 새로운 주 식생 및 화재 안전 표준을 충족시키기 위해 이미 노력해오고 있습니다.

우리의 속도가 붙은 산불 식물 관리 작업은 작업 지휘선에서 하늘까지 12 피트 간격을 확보하여 전력선과 접촉할 가능성이 있는 크고 작은 나뭇가지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극심한 화재 위험이 있는 지역의 고객과 파트너 관계를 유지하여 산불에서 연료로 작용할 수 있는 전력선 근처 및 아래에 있는 초목을 줄이고 방호벽을 마련하며 방호 공간을 강화합니다.

이 작업은 현재부터 2018 년 산불 시즌이 끝날 때까지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고객은 877.295.4949로 전화하여 자세한 정보를 얻을수 있으며 또한 [email protected]으로 이메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