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408. 970. 1400 / webmaster@hanmiradio.com

live-air3 hanmi-address

/ HEADLINE / 10월28일 금요일 헤드라인 뉴스

10월28일 금요일 헤드라인 뉴스

1.대선을 열흘여 앞두고 힐러리 클린턴 후보가 미셀 오바마 여사와 처음으로 합동 유세를 벌이면서 경합지 석권을 겨냥한 막판 끝내기 총력전을 펴고 있다. 오바마 대통령 부부의 총력 지원은 힐러리 클린턴 후보가 핵심 경합지들에서 여성과 젊은층, 흑인표심을 잡는데 결정적인 도움을 주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2.다음달 8일 실시되는 대선과 캘리포니아 주 선거의 유권자 등록이 지난 24일 마감된 가운데 그 이후에 미 시민권을 취득한 사람들은 투표 당일에도 유권자 등록을 하고 투표할 수 있어 시민권을 취득하자마자 유권자 등록을 하는 사람들이 상당수에 달할 전망입니다.

3.현대·기아자동차 그룹이 연비 과장 소송과 관련해 화해금 4천120만 달러를 지급하고 조사를 종결짓기로 합의했다. 현대차 미주 판매법인은 지난 2012년 제기된 연비 문제와 관련해 과징금 납부와 고객 보상 등 모든 행정절차가 끝났다며 이같이 밝혔다.

4.분만 진통을 완화하면 출산 후 나타날 수 있는 산후 우울증 위험을 낮출 수 있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미국 피츠버그 대학 메디컬센터 산과마취 전문의 그레이스 림 박사는 분만 진통을 완화하기 위해 경막 외 마취를 받은 여성은 산후 우울증 위험이 낮다는 연구결과를 발표했다고 사이언스 데일리와 헬스데이 뉴스가 26일 보도했다.1.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