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408. 970. 1400 / webmaster@hanmiradio.com

live-air3 hanmi-address

/ HEADLINE / 10월24일 화요일 헤드라인 뉴스

10월24일 화요일 헤드라인 뉴스

1.’가을의 전설’로 불리는 미국프로야구(MLB) 월드시리즈가 열리는 미 캘리포니아 주 로스앤젤레스(LA) 다저스타디움이 사상 최초로 세 자릿수 기온(화씨 100도 이상, 섭씨로는 37.8도)을 기록할 전망이다.국립기상청(NWS)과 로스앤젤레스타임스(LAT) 등 미 언론은 25일(현지시간) 오후 5시 LA 다저스와 휴스턴 애스트로스의 월드시리즈 1차전이 열리는 LA 다저스타디움 현지 기온이 화씨 100도를 넘길 것으로 예보했다.

2.지난 8일 북가주에서 발생한 산불 진화가 15일째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피해 집계는 지속해서 늘고있다.LA 타임즈는 소방 당국을 인용해 오늘(23일) 현재까지 주택을 포함한 건물 8천 400여채가 전소됐다고 보도했다. 사망자는 보고된 42명에서 더 늘지않고 있다.

3.트럼프 행정부가 모든 국가들로부터 난민 입국을 다시 허용할 것이라고 월스트리트저널(WSJ)이 소식통을 인용해 보도했다. 오늘 백악관이 발표할 것으로 전해지고 있는 가운데 입국 심사는 강화될 것으로 보인다.

4.트럼프 대통령은 북한 문제의 평화적 해법을 추구하며 이번 아시아 순방에서 강력한 대북 압박을 촉구할 것이라고 백악관이 밝혔다. 백악관은 또 트럼프 대통령이 한국에서만 유일무이하게 국회연설을 하게 된다며 특별한 방문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