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408. 970. 1400 / webmaster@hanmiradio.com

live-air3 hanmi-address

/ HEADLINE / 10월 19일 수요일 해드라인 뉴스

10월 19일 수요일 해드라인 뉴스

1.내년부터 커버드 캘리포니아 보험료가 평균 13.2% 껑충 뛰어오를 전망입니다. 지난 2년 동안 인상된 보험료보다 무려 3배나 오르는 것이어서  가입자들 불만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2,삼성전자가 단종된 갤럭시노트7과 관련해 미국에서 첫 집단소송에 직면했다.이들은 고소장에서 “삼성전자는 소비자에게 안전한 갤럭시노트7을 받기 위해서 며칠간 기다려야 한다고 고지했다”며 “이에 수 주 간 기다린 사람도 있다”고 말했다. 이어서 대체폰을 받기 위해 몇 주 기다리는 동안 사용하지도 못하는 갤럭시노트7에 대한 통신 이용료까지 부과받았다고 주장했다.

3,전 세계 월 평균 기온의 역대 최고 기록 경신 행진은 멈췄지만, 여전히 올해가 기상관측 이래가장 더운 해가 될 가능성이 큰 것으로 나타났다. AP통신에 따르면 연방해양대기관리국(NOAA)은 9월 세계 평균 기온이 15.9℃로 집계됐다고 밝혔다.

4,음담패설 녹음파일 공개로 수세에 몰린 공화당 대선후보 도널드 트럼프는 어제 콜로라도 주 스프링스 유세에서 더 이상 여론조사를 믿지 않는다고 말했다. 트럼프는 만약 여론조사에서 우리가 잘하는 것으로 나오더라도 확신하지 않을 것이라면서 언론이 일부 나쁜 내용만 부각해 보여준다고 주장했다.

5,지난해 10월 남가주 포터랜치 개스누출 사태로 수천여 가구가 피해를 입은 가운데 연방정부가 이를 계기로 전국의 지하 천연 개스정을 규제하기로 했습니다. 연방정부 태스크포스는‘제 2의 포터랜치’ 같은 비극이 나오지 않도록 낙후된 개스관들을 정비하고 모니터링 시스템을 강화할 방침입니다.

6,지난 17일 발사된 중국의 유인우주선 선저우 11호가 오늘 새벽 실험용 우주정거장 톈궁 2호와의 도킹에 성공했습니다. 우주 공간에서 도킹에 성공한 것은 미국과 러시아에 이어 이번이 세 번째입니다.

7,베이지역 오늘 낮 최고기온, 70-80/ 밤기온 50-54/ 습도 51%/ 바람은 시속 10마일로 불겠습니다.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