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408. 970. 1400 / webmaster@hanmiradio.com

live-air3 hanmi-address

/ RECENT NEWS / 10년동안 전일현 전회장에 대해 전임 회장 자격을 박탈하는등 징계를 결정 .

10년동안 전일현 전회장에 대해 전임 회장 자격을 박탈하는등 징계를 결정 .

Face by design

SF한인회는 재정횡령과 도서실 강제 폐쇄등을 이유로 앞으로 10년동안 전일현 전회장에 대해 전임 회장 자격을 박탈하는등 징계를 결정 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두개의 은행구좌를 운영하는등 재정횡령 의혹이 큰 상황에서 더욱 철저한 재정감사등이 이루어지지않은 점은 아쉬움으로 남습니다.
동포들의 전임 회장단에 대한 재정 횡령 의혹만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한편 해외 금융부실 은닉재산을 환수하기위해 한국 예금보험공사가 동포들의 신고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관계자들은 어제 SF한인회관에서 관련 세미나를 열고 동포들의 협조를 부탁했습니다.
두 소식 최송무 기자가 보도합니다.
오디오…..17
전일현 전회장에 대해 이같은 징계 결정을 내린 SF한인회는 이미 언론등을 통해 전일현 전회장의 임기중 재무관리가 거의 이뤄지지 않았다고 밝힌바 있습니다.
어제 기자회견에서는 전일현 회장 임기시 두개의 한인회 어카운트가 존재했다고 폭로해
재정 횡령 의혹은 더욱 증폭됐습니다..
오디오…22
결국 투명한 재무관리는 전혀 이뤄지지않은 상황에서 두개의 은행 어카운트를 이용해 한인회 재정을 횡령했다는 의혹만 커지고 있는것입니다.
다시말해 페이투오더가 한인회로 돼있는 동포들의 성금을 본래의 구좌가 아닌 주소가 다른
또 다른 유령 한인회 어카운트를 통해 임금처리 횡령했다는 의혹입니다.
오디오…23
오디오…. 7,10
어제 기자회견에서 SF한인회는 만달라를 횡령하고 도서실을 강제로 폐쇄했다는 이유등을 들어 10년간의 자격정지 징계를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전회장이 재정회복과 도서관 복구에 협조한다면 징계수위를 낮출수있다고 덧붙혔습니다.
오디오…17
그러나 이는 현실적으로 기대할수없을뿐아니라 징계자체의 실효성이 크지않기때문에
징계에 앞서 더욱 철저하고 전반적인 재정감사가 이뤄지지 않은점은 전일현 전회장의 재정횡령등에 대한 동포들의 의혹만 더욱 키울뿐입니다.
토마스 김 회장은 동포사회의 파장을 고려해 더욱 구체적인 재정감사는 할수 없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토마스김회장은 이번일을 계기로 투명한 한인회 재정관리를 약속하기도했습니다.
…………………………………………………………………………………………………………………………………………………….
한편 어제 SF한인회관에는 본국 예금보험공사 관계자들이 방문해 미주내 금융부실관련자 신고를 부탁했습니다.
오디오…..1
금융부실관련자란 영업정지 또는 파산된 금융회사의 부실에 책임이있는 전 현직 임직원 대주주또는 채무자를 말합니다.
이들의은닉재산은 국내 또는 해외에 숨겨놓은 부동산 동산 예금등 모든 재산을 말합니다.
오디오…..2
신고자에게는 포상금도 주어집니다.
오디오….5
한국예금보험공사는 예금주들의 권익을 보호하기위해 지난1996년 설립됐습니다.
포상금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