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408. 970. 1400 / webmaster@hanmiradio.com

live-air3 hanmi-address

/ RECENT NEWS / 휴일 동안 더 많은 가족이 집에 머물면서 PG & E는 계절 장식 및 요리를위한 안전 수칙을 제공합니다.

휴일 동안 더 많은 가족이 집에 머물면서 PG & E는 계절 장식 및 요리를위한 안전 수칙을 제공합니다.

나무, 양초 및 조명은 축제를 축하하지만 제대로 취급하지 않으면 화재 위험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주 샌프란시스코 — PG & E (Pacific Gas and Electric Company)는 가정에서 화재의 위험을 줄이기 위해 이번 휴가철을 장식 할 때 고객이주의를 기울이고 안전을 최우선으로 할 것을 권장합니다. 조명 장비, 양초, 메 노라 및 크리스마스 트리는 휴일의 위험 요소가되어 치명적인 화재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계획을 세우고 장식과 요리를 약간만 조정하면 휴가철이 모든 사람에게 축제와 안전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PG & E 수석 부사장 겸 최고 고객 책임자 인 Laurie Giammona는 “우리는 휴일 동안 가정 화재가 증가한다는 것을 알고 있으므로 고객이 속도를 늦추고 올바른 예방 조치를 취하고 안전을 유지하도록 권장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전례없는 한 해가 지나고 작은 가족 축하 행사의 일부로 안전을 유지하는 한 휴일은 더욱 특별해질 것입니다.”

NFPA (National Fire Protection Association)에 따르면 이번 달 촛불 화재가 증가합니다. 크리스마스 장식과 관련된 가정 화재의 거의 60 %가 1 월과 11 월의 30 %에 비해 12 월에 양초로 시작되었습니다. 촛불을 피우는 성수기는 크리스마스와 크리스마스 이브입니다. 또한 하누카는 촛불에도 특별한주의를 기울이는시기입니다.

다음은 휴가 기간 동안 귀하와 귀하의 가족을 안전하게 지키는 몇 가지 요령입니다.

양초 및 요리 안전:

촛불을 사용하여 나무를 장식하지 마십시오. 방을 나가거나 잠자리에 들기 전에 항상 촛불을 끄십시오.
불이 붙은 양초를 장식물 및 기타 태울 수있는 물건에서 멀리 두십시오.

불이 켜진 메노라나 양초를 방치하지 마십시오.
스토브에서 요리 할 때는 주방에 계세요. 그리스 화재의 위험을 줄이려면 깨끗한 오븐으로 시작하십시오.

가족 크리스마스 트리도 예기치 않은 위험이 될 수 있습니다. NFPA에 따르면 평균적으로 크리스마스 트리 가정 화재는 나무가없는 가정 화재보다 4 배 더 자주 사망했습니다. 조명 장비는 가정 나무 화재의 거의 40 %에 관련되었습니다.

크리스마스 트리 안전:

  1. 스탠드에 신선한 나무를 놓기 전에 물을 흡수 할 수 있도록 줄기 바닥에서 2 인치”정도 잘라냅니다.
  2. 나무가 벽난로, 라디에이터, 양초, 통풍구 또는 조명과 같은 열원에서 최소 3 피트 떨어져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3. 난연성 금속 또는 인공 나무를 구입하십시오. 진짜 나무의 경우 쉽게 부러지지 않는 신선한 녹색 바늘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살아있는 나무에 매일 물을 주어 가능한 한 촉촉하게 유지하십시오.

PG & E는 또한 주민들이 가정 비상 대비 계획을 작성하여 가족 전체와 공유하도록 장려합니다. 이번 휴가철에 안전을 유지하는 더 많은 방법은 www.pge.com/safety를 참조하십시오.

PG & E 정보

PG & E Corporation (NYSE : PCG)의 자회사 인 Pacific Gas and Electric Company는 미국에서 가장 큰 천연 가스 및 전기 에너지 결합 회사 중 하나입니다.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두고 24,000 명 이상의 직원이 근무하는이 회사는 캘리포니아 북부 및 중부 지역의 약 1,600 만 명에게 미국에서 가장 깨끗한 에너지를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pge.com 및 pge.com/news를 참조하십시오.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