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408. 970. 1400 / webmaster@hanmiradio.com

live-air3 hanmi-address

/ HEADLINE / 한인금연센터에 대한 질문 Top 10에 대한 답변

한인금연센터에 대한 질문 Top 10에 대한 답변

담배를 끊으면 건강이 향상되고 심장 질환, 암, 폐 질환 및 기타 흡연과 관련된 많은 질병을 예방할 수 있다는 것을 대부분의 흡연자가 알고 있다. 그러나 금연은 하고 싶은데 정작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몰라서 망설이거나 그냥 참기만 하고 계획 없이 시도하는 흡연자도 있을 것이다. 지금 금연을 생각하고 있거나 도움이 필요하다면 Asian Smokers’ Quitline (ASQ) 한인금연센터(1-800-556-5564)가 금연의 길라잡이가 될 수 있다. 다음 한인금연센터에 관한 10가지 질의응답을 통해 금연 서비스에 대한 이해와 궁금증을 알아볼 수 있다.

  1. 질문: 금연 카운슬러가 흡연자인 것에 대해 선입견을 갖고 있지는 않습니까?

답변: 그렇지 않습니다. 금연 카운슬러 중 이전에 흡연자였던 분도 있으며, 금연으로 가는 길이 얼마나 어려운지 충분히 이해하고 있습니다.

  1. 질문: 만약 담배를 끊을 준비가 되었는지 모르겠다면 어떻게 합니까?

답변: 금연 준비가 되어 있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금연 카운슬러가 금연의 동기부여를 강화해 드리고, 금연 과정의 궁금한 점들을 알려드릴 것입니다.

  1. 질문: 일반 담배 외에 다른 타바코 제품들을 사용해도 상담이 가능합니까?

답변: 한인금연센터의 금연 카운슬러는 일반 금연 상담 외 씹는담배(Chew), 시가, 후카, 전자담배 등의 다른 타바코 제품을 끊는 상담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1. 질문: 흡연자가 아니지만, 가족이나 친구의 금연을 도울 수도 있습니까?

답변: 흡연자가 금연할 때 주위 사람들의 관심과 필요한 도움을 주는 것은 금연 성공에 긍정적인 영향을 줍니다. 한인금연센터의 금연 카운슬러가 흡연자를 어떻게 도울 수 있는지에 대한 정보와 도움을 드립니다.

  1. 질문: 금연센터 이용이 금연에 실제 도움이 됩니까?

답변: 지난 25년간 금연센터의 유용성에 대한 많은 연구가 있었습니다. 이 연구 결과 금연센터에 전화한 흡연자는 금연을 시작하고 유지할 확률이 높았습니다. 2008년에 발표된 자료에 의하면, 금연상담은 금연 성공 확률을 두 배 이상 높이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또한 금연상담과 함께 니코틴 패치와 같은 금연 보조약품을 사용했을 경우는 금연 성공률을 세 배로 높인다고 보고되었습니다

  1. 질문: 개인 정보도 물어보나요?

답변: 최상의 도움을 드리기 위해서 본인에 대한 몇 가지 정보가 필요합니다. 추후 연락을 위해 첫 번째 전화 통화 시 연락처에 대한 질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통계상 질문도 받을 수 있지만 원치 않는 질문에는 대답하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제공하신 모든 정보는 비밀이 보장됩니다.

  1. 질문: 비용이 듭니까?

답변: ASQ 한인금연센터의 모든 서비스는 무료입니다.

  1. 질문: ASQ 한인금연센터에서 금연 보조약품을 제공해 줍니까?

답변: 무료 일대일 개인 상담을 포함하여, 자격이 되는 분은 FDA에서 금연 보조제로 승인된 니코틴 패치 2주치를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1. 질문: ASQ 한인금연센터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원하면 어떻게 하나요?

답변: 1-800-556-5564로 전화해서 문의하거나, 흡연자는 웹사이트 www.asq-korean.org에서도 등록 할 수 있습니다.

  1. 질문: 다른 언어로도 상담이 가능합니까?

답변: 한국어 뿐만 아니라 중국어(광둥어, 만다린어)와 베트남어 금연 상담도 가능합니다. 각 언어의 직통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

만다린어 & 광둥어: 1-800-838-8917

한국어 : 1-800-556-5564

베트남어: 1-800-778-8440

많은 흡연자가 “내일부터 금연해야지, 지금은 아니야”라고 금연을 미루는 경향이 있다. 그만큼 금연에 대한 결단을 내리기가 쉽지 않기 떄문이다. 그러나 오늘 금연을 미루면 나중은 없을 수도 있다는 것을 기억해야한다. 실패에 대한 부담과 두려움을 버리고, 지금 한인금연센터와 함께 금연의 첫 발을 떼기를 권장한다.

Content source: Smokefree.govOffice on Smoking and HealthNational Center for Chronic Disease Prevention and Health PromotionCenters for Disease Control and Prevention

 

한인금연센터에 대하여:

한인금연센터는 Asian Smokers’ Quitline (ASQ)에 의해 운영되고 있다. 한인금연센터는 미국 내 광둥어, 만다린어, 한국어, 베트남어를 사용하는 아시안 커뮤니티에 과학적으로 효과가 입증된 금연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현재 ASQ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금연한 흡연자들이 두 배 이상 금연 성공률이 높은 것으로 연구 조사 되었다.

ASQ한인금연센터는 한국어를 하며 무료 금연 서비스를 원하는 흡연자들이 1-800-556-5564로 전화하도록 장려하고 있다. 흡연자의 친구나 가족이 등록하여 ‘금연을 돕는 방법’에 대한 정보도 받을 수 있다. 한국어를 구사하는 금연 상담원이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것이다. 자격 요건이 되는 흡연자는 2주 분량의 니코틴 패치도 무료로 지원받을 수 있다.

ASQ 한인금연센터에서는 의료 종사자나 한인 커뮤니티 기관의 관계자가 한국어를 하는 흡연자들을 추천해 주기를 권장하고 있다. 협력 파트너는 www.asq-korean.org 웹사이트에서 “웹 추천서 보내기(Web Referral)”를 통해 간단히 등록할 수 있다. ASQ 한인금연센터로 추천된 흡연자에게 무료 니코틴 패치와 무료 금연 상담을 제공하여 금연 성공을 도울 것이다.

 

www.asq-shop.org에서 금연자료나 안내서를 무료로 주문하고, 배송받을 수 있다.

 

ASQ는 미 질병통제예방센터 (CDC)의 기금을 받으며 2012년에 개설된 이후 미주 총 50개 주의 아시아 언어를 사용하는 흡연자 15,000여 명의 금연을 도와드렸다.

 

ASQ는 월요일부터 금요일, 서부시간 오전 7시부터 오후 9시(동부시간 오전 10시부터 자정)까지 운영되고 있다.

지금 온라인으로 등록하거나 전화를 해서 금연을 시작하자!

 

  • 만다린어 & 광둥어          1-800-838-8917       www.asq-chinese.org
  • 한국어 1-800-556-5564       www.asq-korean.org
  • 베트남어 1-800-778-8440       www.asq-viet.org

 

To learn more about ASQ in English, visit: www.asiansmokersquitline.org.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