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408. 970. 1400 / webmaster@hanmiradio.com

live-air3 hanmi-address

/ HEADLINE / 한미봉사회 산타선물 잔치 개최

한미봉사회 산타선물 잔치 개최

실리콘밸리 한미봉사회(관장: 유니스 전)는 지난 12월 23일(월) 오후 2시부터 산타선물잔치(Santa’s Toy Give-Away)를 본관에서 개최하였다. 본 행사에는 근린 지역의 250명의 어린이들과 부모들이 함께 참석하였다.

이 행사에는 근린 이웃 어린이들이 초대되어 기부받은 장난감을 포함 봉사회에서 준비한 다양한 장난감들을 어린이들에게 나누어 주었고, 어린이들은 다과와 함께 게임을 즐기며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별히 이날 행사에서는 아이들이 각자 원하는 선물을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하여 아이들이 더 큰 기쁨과 만족을 느꼈고, 고등학생부터 시니어 봉사자들이 핫초코와 쿠키 등을 아이들에게 나누어 주고 다양한 게임을 하는 등 여러 세대가 함께 하는 참여하는 행사로 더욱 풍성히 치룰 수 있었다.

특별히 이번 행사는 저소득 가족과 어린이를 돕는 Family Resource Center와 함께 개최, 봉사회에서는 선물 구역과 다과를, 페밀리 리소스 센터에서는 게임과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여 봉사회가 지역기관과 함께 준비한 행사로 더욱 큰 의미를 가졌다. 행사가 끝난 후 봉사회는 페밀리 리소스 센터에 다량의 선물을 기부하여 근린 이웃들을 돕는데 함께 동참하는 동시에, 미국 내에서의 한인의 위상을 높이고 더불어 살아가는 봉사회 정신을 실천하기도 하였다.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