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408. 970. 1400 / webmaster@hanmiradio.com

live-air3 hanmi-address

/ RECENT NEWS / 한미봉사회 본관에서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선물나눔행사

한미봉사회 본관에서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선물나눔행사

봉사회는 지난 7일(금) 오전 봉사회 본관에서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선물나눔행사를 진행하였다. 사전예약을 받아 드라이브쓰루 방식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예약 신청 접수 첫날 한시간만에 당초 준비수량인 150명의  예약이 마감되었을 정도로  지역 노인분들의 뜨거운 관심을 느낄 수 있었다.

행사 당일에는 점심도시락과 떡 뿐 아니라 최근 문제가 되고 있는 아시안 증오 범죄 예방 및 시니어들의 안전을 위한 가이드북과 알람기기도 함께 제공하였다. 또한 실리밸리 청소년 모임 SYC(시니어 유스 커넥트)에서 청소년들이 자원봉사로 만들어 준 어버이날 축하 카드와 꽃도 함께 전달되었다. 행사에 참여한 시니어 증 한분은  “선물을 받는 것도 감사하지만, 그것보다도 항상 시니어들에게 필요한 것들을 고민하고 챙겨주는 봉사회 직원들의 마음에 더 큰 위로와 힘을 얻는다”며 감사의 표현을 하였다.

한편 봉사회는 직접 방문하는데 어려움이 있는 고연령 시니어분들을 위해 행사 전날인 6일(목) 산타클라라 카운티 내 시니어 아파트 8군데를 직접 방문, 100명의 시니어분들께 음식과 선물패키지를 전달하였다. 그리고, 행사 당일 예상보다 빠른 예약 마감으로 점심 및 선물을 받지 못한 시니어분들께도 요청시 알람기기와 소정의 선물을 추가로 나눠드릴 예정이다.

봉사회 행사에 큰 관심을 보여준 우리 지역 시니어분들과 안전수칙을 철저하게 준수하며 행사에 참여해 분들께 지면을 빌어 감사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 및 서비스와 프로그램 등을 통해 지역의 어르신들께 필요한 도움과 지원을 계속해서 해나갈 예정이다.

이 날 행사는 에스더 림(www.hatecrimebook.com) 저자가 기부한 가이드북, EM Collective에서 기부한 알람기기, 아시안 퍼시픽 펀드 및 지역 재단의 기부로 행사를 풍성히 치룰 수 있었다.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