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408. 970. 1400 / webmaster@hanmiradio.com

live-air3 hanmi-address

/ RECENT NEWS / 폭풍 시즌 중 가장 큰 폭풍 이번 주 수요일 예상 – PG&E의 계획과 함께 고객분들께도 대비를 요청드립니다.

폭풍 시즌 중 가장 큰 폭풍 이번 주 수요일 예상 – PG&E의 계획과 함께 고객분들께도 대비를 요청드립니다.

샌프란시스코, 캘리포니아 — 비가 지속적으로 오는 1월은 태평양 가스 및 전기 회사의 서비스 지역에서 계속 될 예상이며 이번 주 가장 강력한 폭풍이 수요일 오후와 목요일에도착할 것이라고 전망 되고 있습니다. PG&E는 고객분들께 대비와 안전을 위해 필요한 조치를 취할 것을 권고해드립니다.

PG&E 기상 학자들은 남쪽에서 계속 쏟아지는 바람, 폭우와 폭설로 인해 눈이 내릴 것으로 예상하고 대다수는 5,000 피트가 넘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폭풍의 잠정 중단 시기는 이번주 금요일부터 다음 주 초까지 예상되고 있습니다.

“우리는 수요일 오후 늦게 부터 큰 폭풍이 예상되는 올해의 두 번째 큰 기상 시스템의 한가운데에 있으며, 우리는 고객들에게 준비와 계획을 상기시켜 드립니다. 우리의 기상팀은기상 조건을 면밀히 추적하고 현장에서 우리 팀과 협력하여 가능한 한 빨리 안전 장치를 복원 할 준비가 되었는지 확인하였습니다. ” 라고 PG&E 기상 학자 마이크 보스 (Mike Voss)는 말했습니다.

PG&E 기상팀은 폭풍우 영향이 가장 심할 지역과 시기를 보여주기 위해 실시간 일기 예보, 역사적인 데이터 및 시스템 지식을 통합한 Storm Outage Prediction Model을 사용합니다. 이 모델을 통해 회사는 폭풍우가 접근 할 때 전문 직원과 장비를 미리 배치하여 정전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폭풍 안전 팁:

  • 떨어진 전선을 절대 만지지 마십시오 : 전선이 떨어졌을 경우, 전원이 켜져 있고 매우 위험하다고 가정해야 합니다. 만지거나 옮기려하지 마시고 어린이와 동물을 멀리하십시오. 911에 전화하고 PG&E (1-800-743-5002)로 전화하여 즉시 떨어진 전력선을 보고하십시오.
  • 양초가 아닌 손전등을 사용하십시오 : 정전 발생시, 화재의 위험이 있으므로 배터리로 작동하는 손전등을 사용하십시오. 양초를 사용해야하는 경우에는 커튼, 램프 및 어린 아이와 떨어져 있어야 합니다. 촛불을 혼자 타도록 두지 마십시오.
  • 백업 전화가있는 경우 : 무선 전화 또는 자동 응답기와 같이 전기가 작동해야하는 전화 시스템이 있는 경우 전화기 또는 휴대 전화를 백업용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계획하십시오.
  • 신선한 물 또는 얼음을 마시십시오 : 물이 채워진 플라스틱 용기를 동결시켜 음식물이 부패하지 않도록 정전 동안 냉장고 / 냉동고에 넣을 수있는 얼음 블록을 만드십시오. 피크닉 쿨러의 블루 아이스도 냉동실에서 잘 작동합니다.
  • 옥외 가구를 고정 하십시오: 베란다 가구, 가벼운 마당의 구조물 및 장식용 잔디밭 물품은 강한 바람에 의해 날아갈 수 있고 오버 헤드 송전선과 재산을 손상시킬 수 있으므로 고정 되어야 합니다.
  • 발전기를 안전하게 사용하십시오: 대기 전력 발전기를 보유한 고객은 통풍이 잘되는 곳에 자격있는 전기 기술자가 올바르게 설치해야합니다. 부적절하게 설치된 발전기는 전력선에서 작업하는 작업자뿐만 아니라 고객에게 심각한 위험을 초래합니다. 휴대용 발전기를 사용하는 경우 통풍이 잘되는 곳에 두어야 합니다.
  • 가전제품을 끄십시오 : 정전이 발생하면 전원 공급 장치를 끄거나 빼서 회로에 과부하가 걸리지 않도록하고 전원이 복원 될 때 화재 위험을 예방하십시오. 전원이 다시들어 오면 경고등이 켜지도록 단일 램프를 켜두시기만 하면됩니다. 조건이 정상으로 돌아오면 한 번에 장비를 다시 켜십시오.
  • 안전하게 청소하십시오 : 폭풍이 지나면 안전하게 청소하십시오. 절대로 떨어진 전선은 만지지 말고 항상 811에 전화하거나 811express.com을 방문하십시오. 지하실 유틸리티를 안전하게 표시하도록 하기 위해서는 최소 2일이 소요됩니다.

다른 팁들은 pge.com/beprepared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PG&E 에 대하여

태평양 가스와 전기 회사는 PG&E Corporation (NYSE : PCG)의 자회사로 미국에서 천연 가스와 전력 회사가 결합된 가장 큰 회사 중 하나입니다. 샌프란시스코를 본사로 하며20,000 명 이상의 직원과 함께 북부와 중앙 캘리포니아의 약 1,600만명에게 깨끗한 에너지를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pge.com 과www.pge.com/en/about/newsroom/index.page를 방문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