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408. 970. 1400 / webmaster@hanmiradio.com

live-air3 hanmi-address

/ RECENT NEWS / 트럼프 재선 전략은 ‘노인 대상 반이민’

트럼프 재선 전략은 ‘노인 대상 반이민’

2020년 대통령 선거를 앞두고 재선 캠페인을 본격화하고 있는 트럼프 대통령의 핵심 재선 전략은 ‘반이민’, ‘65세 이상 노인’, 그리고 페이스북 등 ‘온라인 캠페인’인 것으로 나타났다.

온라인매체 ‘복스’는 트럼프 재선 캠프가 65세 이상 노인 유권자를 대상으로 한 반이민 온라인 광고에 화력을 집중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고  보도했다.

특히, 페이스북 등 SNS를 사용하는 65세 이상 노인 유권자들에게 불법이민에 대한 혐오나 공포를 확산시키는데 주력하고 있다는 것이다.

복스는 온라인 매체 ‘악시오스’ 보도를 인용해 트럼프 재선 캠프는 페이스북 광고 예산의 44%를 65세 이상 노인 유권자들 대상으로 한 반이민 분위기 확산 광고에 집중 투입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전했다.

복스는 트럼프 재선 캠프의 이같은 광고예산 배분은 민주당 대선 후보주자 12명 전체를 합친 것보다 더 많고, 광고 내용은 ‘반이민’이나 ‘이민자 배척’ 메시지를 담고 있으며, 대상은 65세 이상 노인 유권자들에게 집중되고 있다고 지적했다.

‘반이민’을 전면에 내세워 노년층 유권자들을 지지계층으로 확보하려는 것이 트럼프 재선캠프의 핵심 전략이라는 것이다.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