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408. 970. 1400 / webmaster@hanmiradio.com

live-air3 hanmi-address

/ HEADLINE / 코로나 바이러스-19(COVID-19)로 2020년 센서스 인구조사 콜센터에 미치는 영향을 완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19(COVID-19)로 2020년 센서스 인구조사 콜센터에 미치는 영향을 완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2020년 센서스 인구조사에 인터넷, 전화 또는 우편으로 응답할 수 있습니다. 인구 조사국은 코로나 바이러스-19(COVID-19)에 관한 연방, 주 (state) 및 지방 보건 당국의 지침에 따른 직원 조정으로 인한 2020년 센서스 인구조사 콜센터에 미치는 영향을 완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일부 제한된 경우, 이러한 직원 조정으로 인해 통화 대기 시간이 늘어나 다른 시간에 다른 전화 회선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인구 조사국은 영어 및  12개 추가 언어로 된 전화 지원을 계속하면서 이러한 통화 대기 시간을 줄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모든 센서스 인구조사 응답은 중요하기 때문에 인구 조사국은 모든 걸려 오는 전화에 응답하여야 한다는 점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든 가구는 2020census.gov에서 영어, 스페인어, 중국어, 베트남어, 한국어, 러시아어, 아랍어, 타갈로그어, 폴란드어, 프랑스어, 아이티 크리올어, 포르투갈어와 일본어로 언제든지 인터넷 응답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인구 조사국은, 점자 및 큰 활자체로 된 안내서와 함께, 미국 수화를 포함한 59개 언어로 된 웹페이지와 2020년 센서스 인구조사 안내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언어 지원 웹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