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408. 970. 1400 / webmaster@hanmiradio.com

live-air3 hanmi-address

/ RECENT NEWS / 캘리포니아 주민들은 다음 차량에 전기를 공급할 새로운 인센티브를 제공합니다 : 최대 $ 1,500 할인 된 가격.

캘리포니아 주민들은 다음 차량에 전기를 공급할 새로운 인센티브를 제공합니다 : 최대 $ 1,500 할인 된 가격.

PG & E, 대기 자원위원회, 기타 유틸리티가 협력하여 적격 차량에 대한 구매 시점 가격 인하 인 캘리포니아 청정 연료 보상을 제공합니다.

캘리포니아 주 샌프란시스코 — 캘리포니아는 전기를 사용하는 새로운 인센티브를 제공합니다. PG & E (Pacific Gas and Electric Company) 및 기타 전력 회사는 CAB (California Air Resources Board)와 협력하여 캘리포니아 청정 연료 보상을 제공합니다.이 보상은 구매 또는 임대시 최대 $ 1,500 할인 된 가격입니다. 적격 한 새 전기 자동차 (EV). 소비자는 참여하는 모든 자동차 소매 업체에서 즉시 가격 인하를받을 수 있습니다.

CARB 부회장 Sandy Berg는“이 프로그램의 목표는 캘리포니아의 도로와 고속도로에서 전기 자동차의 수를 가속화하는 것입니다. “최대 $ 1,500의 즉각적인 판매 시점 가격 인하로 특히 저소득층 가정이나 불우한 지역에 거주하는 사람들에게 이러한 초 청정 자동차를 더 저렴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청정 연료 보상은 캘리포니아의 모든 사람이 이용할 수 있으며 보상을 이용하는 것은 쉽습니다. 캘리포니아에 등록 된 소매 업체에서 EV를 구매하거나리스 할 때 소매 업체는 판매 시점에 거래에 보상을 포함합니다. 고객은 판매 후 보상을 받기 위해 서류 작업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등록 된 소매 업체 및 적격 배터리 전기 또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 목록은 cleanfuelreward.com에 있으며, 새로운 소매 업체와 EV 모델이 추가되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됩니다.

15 개 제조업체의 20 대 이상의 자동차가 보상을받을 수 있으며, 여기에는 $ 1,500 전체를받을 수있는 2021 모델이 포함됩니다. PG & E는 고객이 사용 가능한 차량 및 보상의 전체 목록을 탐색하도록 권장합니다.

California Clean Fuel Reward는 Clean Vehicle Rebate Project, Clean Cars 4 All 및 Clean Vehicle Assistance Program과 같은 기존의 판매 후 연방, 주 및 지역 인센티브와 결합하여 잠재적으로 고객이 EV에서 $ 10,000 이상을 절약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PG & E EV 리소스:

PG & E의 EV 절감 계산기는 EV 구매 또는리스를 고려중인 고객이 자동차를 비교하고 가솔린 자동차와 비교하여 EV의 총 소유 비용을 평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 도구는 예상 비용, 절감액, 리베이트 또는 최대 약 $ 10,000의 인센티브를 포함하는 개인화 된 권장 사항을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또한 EV 절감 계산기를 통해 고객은 주거용 충전에 사용할 수있는 EV 요금 옵션을 탐색하고 해당 지역의 공공 충전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 2 년 전 출시 된이 도구는 350,000 명 이상의 사용자가 절감액을 계산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EV 고객을위한 PG & E의 지원 및 리소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려면 pge.com/ev를 방문하십시오.

캘리포니아 청정 연료 보상에 대한 추가 정보:

California Clean Fuel Reward는 CARB의 저탄소 연료 표준 (LCFS)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전기 시설에서 자금을 지원합니다. 2011 년부터 LCFS는 청정 연료가 160 억 갤런 이상의 액체 석유 연료를 대체하는 데 도움을주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전기 시설과 같은 청정 연료 생산자는 탄소 집약적 인 제품을 생산하는 생산자에게 판매 할 수있는 크레딧을 생성 할 수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청정 연료 보상 프로그램과 같은 크레딧 펀드 프로그램의 판매.

Southern California Edison은 참여하는 모든 유틸리티를 대신하여 공동으로 프로그램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cleanfuelreward.com을 방문하거나 info@cleanfuelreward.com으로 이메일을 보내거나 1-800-880-0320으로 전화하십시오.

PG & E 정보:

PG & E Corporation (NYSE : PCG)의 자회사 인 Pacific Gas and Electric Company는 미국에서 가장 큰 천연 가스 및 전기 에너지 결합 회사 중 하나입니다.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두고 23,000 명 이상의 직원이 근무하는이 회사는 캘리포니아 북부 및 중부 지역의 1,600 만 명에게 미국에서 가장 깨끗한 에너지를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pge.com 및 pge.com/news를 참조하십시오.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