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408. 970. 1400 / webmaster@hanmiradio.com

live-air3 hanmi-address

/ RECENT NEWS / 캘리포니아 정보 웹사이트 개설안내

캘리포니아 정보 웹사이트 개설안내

캘리포니아 주 감사관은 오늘 Shape California’s Future 정보 웹 사이트 인ShapeCaliforniasFuture.auditor.ca.gov를 개설하여, 공공 기관, 지역 사회 단체 및 이해 관계자들에게 2020 시민선거구 조정위원회 신청 및 선발 과정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새롭게 개설한 웹 페이지에는 일반 정보, 신청 및 선정 절차, 규정, 및 연락 정보에 대한 타임 라인이 담겨 있어서, 이해 당사자는 선발과정에 대한 정보 및 업데이트를 신청하여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주요 질문(Top Questions), 사실 자료(Fact Sheet) 및기타 문서를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주요 질문 및 사실 자료 문서는 영어, 스페인어, 중국어, 한국어, 베트남어 및 타갈로그어등으로 번역 제공하고 있습니다.

일레인 하울(Elaine M. Howle) 캘리포니아 주 감사관은 . “이제, ShapeCaliforniasFuture.auditor.ca.gov에서2020 시민 선거구 재조정위원회의 신청 및 선택에 대한 모든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주민들께서는 이 사이트를정기적으로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저희는 새로운 정보와 업데이트를 앞으로도 계속 올릴 것입니다. 신청 희망자들과 궁금한 것이 많은 이해 관계자들은 이곳에서 신속한 답변을 얻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라고 설명했다

이 웹 페이지에는 3월 1일에 열린 2020 시민 선거구 재조정 타운 홀의 비디오와 행사의 내용을 요약해 두었습니다. 캘리포니아주 감사관과 홍보 컨설턴트는 이 행사에서 2020 선거구재조정위원회를 준비하는 Shape California’s Future의 초기 홍보 내용을 나누며 홍보 캠페인에 대한 설문 결과를 공유한 바 있는데, 여러 지역 사회 단체에서 거의 100명이나 되는 대표들이 실제 참석했습니다.

ShapeCaliforniasFuture.auditor.ca.gov는 새로운 정보를 정기적으로 업데이트 할 것입니다. 신청 기간 개시일은  2019 년 6 월 10 일이며관심잇는 분들은  ShapeCaliforniasFuture.auditor.ca.gov에서 신청 절차를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