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408. 970. 1400 / webmaster@hanmiradio.com

live-air3 hanmi-address

/ RECENT NEWS / 캘리포니아 에너지 회사, 공공 안전 전원 차단을 주요로 한 산불 대비 캠페인

캘리포니아 에너지 회사, 공공 안전 전원 차단을 주요로 한 산불 대비 캠페인

샌프란시스코, 캘리포니아 – 캘리포니아의 3 대 에너지 회사는 산불 위험이 증가한 시기에 심각한 기상현상 및 정전의 위협에 준비하기 위해 캘리포니아 주민들을 대비 시키기 위한 산불 안전 및 인식 캠페인을 발표했습니다.

캘리포니아주 공공 유틸리티위원회 (CPUC)의 지시에 따라 캘리포니아 주 전역의 Power of Being Prepared 캠페인이 San Diego Gas & Electric (SDG&E), Southern California Edison (SCE) 및 Pacific Gas and Electric Company (PG&E)에 의해 공동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멀티미디어 및 다국어 캠페인에는 라디오 광고, 준비된 자료 및 새로운 웹 사이트prepareforpowerdown.com 이 포함됩니다. 철저한 비상 계획 수립과 에너지 회사와의 연락 정보 갱신과 같이 2019 년 산불이 발생하기 전에 모든 캘리포니아 주민이 중요한 조치를 취할 것을 촉구합니다.

산불 문제를 언급한 가빈 뉴섬 (Gavin Newsom)의 스트라이크 포스 (Strike Force)의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2천5 백만 에이커가 넘는 캘리포니아 야생 지대는 매우 높거나 심각한 화재 위험 군으로 분류됩니다. 주 인구의 약 25% 인 1,100 만명이 고위험 지역에 살고 있습니다. “

“산불은 캘리포니아에서 실제로 위협이되고있다”라고 미국 적십자사의 태평양 지역 재난 담당 이사 데니스 에버 하트 (Denise Everhart)가 언급하였습니다. “이제는 캘리포니아 주민들이 예기치 못한 상황에 대비하고 비상 용품을 준비하고, 적십자 응급 상황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고, 가족 계획을 개략적으로 설명하고, 필요하기전에 안전 훈련을 연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교육, 인식 및 준비는 가족을 안전하게 지키고 삶을 구할 수 있습니다. “

공공 안전 전원 차단

에너지 회사는 안전 조치로서 심각한 기상 이변이 발생할 때 발화하기 쉬운 지역의 전력을 차단하며 이것을 공공 안전 전원 차단이라고합니다. 공공 안전 전원 차단은 화재 위험이 높은 지역에서 발생할 가능성이 높지만 모든 캘리포니아 주민들은 비상 사태로 영향을 받을 수 있으므로 계획과 비상 사태 키트를 준비해야합니다. Power of Being Prepared 캠페인은 여러 기간 동안 지속되는 정전 사태가 지속 될 경우 준비 할 수 있는 여러 단계를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예상되는 현상

전력 차단의 결정과 조치는 각 에너지 회사에서 이루어지며 여러 가지 요소를 기반으로 합니다. 여기에는 강풍 (국립 기상청에서 선언한 적기 경보), 낮은 습도, 건조한 초목 및 지상 조건이 포함됩니다. 정전은 기상 조건의 심각성 및 기타 요소에 따라여러일 동안 지속될 수 있으므로 모두가 비상 계획을 마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에너지 회사는 전원을 차단하기전에 전화, 문자 알림, 이메일 및 기타 수단을 통해 조기 경고 통보를 보냅니다. SDG&E, SCE 및 PG&E는 고객의 연락처 정보를 업데이트하고 공공 안전 전원 차단 전, 도중 및 후에 고객에게 연락 할 수 있도록 고객과협력하고 있습니다. 에너지 회사는 또한 웹 사이트 및 소셜 미디어 채널을 사용하여 정보를 공유하고 지역 뉴스 및 라디오를 통하여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합니다.

 

안전수칙

Here are some steps Californians can take to help prepare for extreme weather and Public Safety Power Shutoff events:

다음은 심각한 기상 및 공공 안전 전원 차단을 준비하는 데 도움을 주는 캘리포니아 주민의 조치입니다.

  • 에너지 회사와 연락 정보를 업데이트하여 중요한 정전 경보에 가입하십시오.
  • 전화의 다른 충전 방법을 확인하고 긴급 번호를 출력하여 보관하십시오
  • 냉장 보관 해야하는 약물이나 전력이 필요한 장치와 같은 의료 기기에 대한 필요사항에 대한 계획을 하십시오.
  • 애완 동물과 가축에 대한 대책을 계획 하십시오
  • 손전등, 배터리, 응급 처치 용품 및 현금으로 비상 용품 키트를 준비하거나 보충하십시오.
  • 비상 회의 장소 지정 하십시오
  • 수동으로 차고 문을 여는 방법을 습득하십시오
  • 백업 발전기가 안전하게 작동  준비가 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 비상 계획을 위해 지역의 가족  가족의 요구 사항을 파악 하십시오

 

 알아보기

The Power of Being Prepared에 대한 추가 정보와 산불 및 공공 안전 전원 차단 준비를 위해 고객이 취할 수있는 추가 단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prepareforpowerdown.com  을 방문하십시오.

PG&E Corportation 에 대하여

PG&E Corporation의 (NYSE : PCG) 자회사인 태평양 가스 및 전기 회사는 미국 최대의 천연가스 및 전기에너지 회사중 하나입니다.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두고 24,000명 이상의 직원을 두고 있는 회사는 북부와 중부 캘리포니아에 있는 약 1,600 만 명에게 미국에서 가장 깨끗한 에너지를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은pge.com 과 pge.com/news를 방문하십시오

SDG&E 에 대하여

SDG&E는 샌디에고에 본사를 둔 혁신적인 에너지 회사로서 샌디에고 및 남부 오렌지 카운티에서 봉사하는 사람들에게 보다 깨끗하고 안전하며 신뢰할 수 있는 에너지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재생 가능 에너지 원으로부터 전기의 약 45%를 공급함으로써 지속 가능한 미래를 창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현대화 천연 가스 파이프 라인; 그리고 전기 자동차의 채택을 가속화 하고 있습니다. 또한, 수많은 비영리 파트너 지원 하고 있으며, 다음 세대를 위한 지역 인프라의 안정적인 운영을 보장하기 위한 혁신적인 기술 투자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SDG&E는 샌디에고에 본사를 둔 에너지 서비스 지주 회사 인 Sempra Energy (NYSE : SRE)의 자회사입니다. 자세한 정보는SDGEnews.com을 방문하거나Twitter (@SDGE), Instagram (@SDGE) 그리고 Facebook 에서 SDG&E에 접속 하십시오.

SCE 에 대하여

Edison International (NYSE : EIX)의 Southern California Edison은 미국 최대의 전기 유틸리티 중 하나로서, 중부, 해안 및 남부 캘리포니아의 50,000 평방 마일 서비스 지역에서 5 백만 고객 계정을 통해 약 1,500 만 명의 인구를 지원합니다.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