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408. 970. 1400 / webmaster@hanmiradio.com

live-air3 hanmi-address

/ RECENT NEWS / 최종 업데이트: 기상 조건 개선으로 인한 PSPS 없음.

최종 업데이트: 기상 조건 개선으로 인한 PSPS 없음.

기상 조건이 개선됨에 따라 PG&E는 모든 고객에게 공공 안전 전원 차단이 필요하지 않을 것임을 알렸습니다. 우리는 이전에 13개 카운티와 2개 부족 커뮤니티의 약 5,800명의 고객에게 안전 차단이 필요할 수 있음을 알렸습니다. 고객 그룹은 일요일과 월요일에 PSPS가 필요하지 않을 것이라는 통지를 받았습니다. 월요일 오전 11시에 PSPS 중단이 없을 ​​것이라고 최종 고객 그룹에 알렸습니다.

Butte, Colusa, Fresno, Glenn, Kern Lake, Napa, San Benito, Shasta, Sonoma, Stanislaus, Tehama 및 Yolo 카운티의 고객 여러분의 인내에 감사드립니다.

고객은 온라인 주소 조회 도구를 사용하여 PSPS의 영향을 받을 수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고 www.pge.com/pspsupdates에서 이벤트 상태에 대한 실시간 업데이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PG&E는 기상 상태는 물론 기상 관측소 및 국립 기상 서비스의 실시간 데이터를 면밀히 모니터링합니다. 우리는 고객과 커뮤니티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고 사용 가능한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신속하게 노력합니다.

PG&E에서 우리는 치명적인 산불을 중단하기로 결정했으며 잠재적인 공공 안전 전원 차단은 우리가 봉사하는 지역사회의 산불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최후의 수단입니다. PG&E의 지역사회 산불 안전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