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408. 970. 1400 / webmaster@hanmiradio.com

live-air3 hanmi-address

/ RECENT NEWS / 지역사회가 산불 및 기타 재해에 대비하고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 PG&E, 지역 비영리단체인 미국 적십자사를 지원하다

지역사회가 산불 및 기타 재해에 대비하고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 PG&E, 지역 비영리단체인 미국 적십자사를 지원하다

PG&E와 PG&E 재단(PG&E Corporation Foundation), 2022년에 지역 비영리 재난 구호 및 복구에 100만 달러, 적십자사에 75만 달러를 기부하기로 약속하다

캘리포니아주 오클랜드 — 소방대원들이 Amador 및 Calaveras 카운티 Electra 화재 및 Mariposa 카운티 Washburn 화재와 지속적인 사투를 벌임에 따라 PG&E(Pacific Gas and Electric Company)와 PG&E 재단이 화재로 피해를 입은 주민들을 돕기 위해 지역 기관과 미국 적십자사에 자선 기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더 광범위하게는 이번 화재 시즌에 PG&E와 PG&E 재단이 PG&E가 서비스하는 지역에서 산불 대비, 구호 및 복구 노력을 강화하기 위해 자선 기금으로 100만 달러를 약속하고 있습니다. 이 기금은 지역 비영리 단체 및 지역사회 기반 단체들을 지원하고 취약한 지역사회에 중점을 둔 즉각적인 대응 요구, 식량 불안정 및 청소년 지원을 우선시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약속은 지역사회가 자연 재해에 대비하고 도움을 필요로 하는 지역에 대응하려는 PG&E 및 PG&E 재단의 목표를 지원합니다.

Electra 화재 대응의 일환으로, 재단은 아마도르 인터페이스드 푸드 뱅크(Amador Interfaith Food Bank), 칼라베라스 카운티 리소스 커넥션(Calaveras County Resource Connection), 아마도르 카운티 동물대응팀(Amador County Animal Response Team)에 총 25,000달러를 기부할 예정입니다.

“Electra 화재 발생 이후 리소스 커넥션 푸드 뱅크에 PG&E 재단이 제공해주시는 지원에 매우 감사드립니다. 화재로 인한 정전은 우리 지역사회의 수천 가구에 며칠 동안 피해를 주었고 음식물이 부패했습니다. 이는 이미 식량 불안정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족들에게 치명적인 문제를 줄 수 있습니다. 이번 통큰 기부가 피해 가족들에게 대체 식품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라고 리소스 커넥션 푸드 뱅크의 책임자인 Tina Mather가 말했습니다.

“PG&E와 PG&E 재단은 산불로 피해를 입은 사람들을 돌보고 불확실성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주는 비영리 단체와 지역사회 기반 조직, 그리고 어려움 속에서도 쉬지않고 정성을 다해 주시는 자원봉사자를 지원할 수 있게 된 것에 감사드리고 싶습니다. PG&E는 산불 예방을 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 모든 도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화재가 발생했을 때 도움의 손길을 내미는 사람들에게 감사드립니다.”라고 PG&E 기업 업무 담당 수석 부사장 겸 최고 지속 가능성 책임자인 Carla Peterman이 말했습니다.

미국 적십자사와의 지속적인 파트너십

100만 달러의 기부 약속 외에도 PG&E와 PG&E 재단은 적십자사와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PG&E는 긴급 대피소 제공을 포함하여 PG&E 서비스 지역의 지역 재해 및 긴급 대응 노력을 위해 적십자사에 300,000달러를 기부하고 있습니다. 이 기금은 Electra 및 Washburn 화재를 포함하여 크고 작은 재해에 대응하는 적십자사의 활동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와는 별도로, 재단은 안전 교육 및 봉사 활동을 위해 적십자사에 45만 달러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PG&E와 재단은 재난 구호, 교육 및 봉사 활동을 위해 10년 이상 적십자사에 자선 지원을 제공했습니다.

“지난 수년 동안 PG&E와 PG&E 재단은 적십자와 협력하여 캘리포니아 전역의 가족들과 지역사회에 중요한 서비스를 제공해 왔습니다.”라고 적십자 북부 캘리포니아 지역의 Hanna Malak 지역 CEO가 말했습니다. “PG&E의 지원 덕분에 적십자 팀은 가장 필요할 때 언제 어디서나 편안함과 보살핌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추가 재해 구호 지원

PG&E와 재단은 또한 혹한 폭풍 구호를 위해 25만 달러를 기부했고, 이 중 대부분은 파괴적인 혹한 폭풍이 휩쓴 후 올해 초 Sierra Foothills의 구호 활동에 사용되었습니다.

이러한 모든 자선 기부금은 PG&E 고객이 아닌 PG&E 주주 및 기타 다른 기금 제공처로부터 제공합니다.

PG&E 소개

PG&E Corporation(NYSE:PCG)의 자회사인 Pacific Gas and Electric Company는 70,000평방마일 면적의 북부 및 중부 캘리포니아에 거주하는 1,600만 명 이상의 주민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천연가스 및 전기 유틸리티 업체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pge.com/ 및 http://www.pge.com/about/newsroom/을 참조하십시오.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