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408. 970. 1400 / webmaster@hanmiradio.com

live-air3 hanmi-address

/ RECENT NEWS / 주정부 관계자, 재계 지도자와 지역사회 옹호자들이 코로나-19 관련 최신 정보에 대해 언론 참여 기회를 제공하다

주정부 관계자, 재계 지도자와 지역사회 옹호자들이 코로나-19 관련 최신 정보에 대해 언론 참여 기회를 제공하다

 

캘리포니아주시에라 헬스 파운데이션 센터는 서로 협력하여 주정부 관계자들과 재계 지도자 및 지역사회 옹호자들과 더불어 주전역의 언론 브리핑을 시리즈로 개최하고 아시아 태평양계 미국인 지역사회가 안전하게 유지될 수 있는 방법과 6월15일 재개방에 대한 주정부 청사진, 그리고 코로나-19 백신의 전체 연령 확대에 따른 안전성과 효능 등을 논의하였습니다.  

 

오늘 현재 기준으로 주전역에서는 3,000만회분 이상의 백신이 투여됐고 이중 600만회분은 가장 심각한 피해를 입은 지역에 할당됐습니다.  캘리포니아 아시안 지역사회 주민의 48% 가까운 비율이 백신 접종을 완전히 마쳤고 또 다른 26%는 이미 부분 접종을 마쳤습니다.  주내 하와이 원주민 및 태평양 연안 출신 주민의 54% 이상도 백신 접종을 완전히 마쳤습니다.   

 

“낮은 코로나-19 발병률과 꾸준히 감소하는 입원률, 그리고 늘어나는 백신 접종률로 우리가 고무되어 있는 가운데 세계적인 전염병의 대유행인 팬데믹이 아직 종식되지 않았음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캘리포니아 공중보건부의 에리카 팬(Erica Pan) 박사는 말했습니다.  “부모이자, 딸, 아내, 공공보건 관계자, 전염병 전문가로서 저는 모든 사람들에게 백신 접종을 권합니다.  그리고 우리 모두가 팬데믹의 반대편으로 돌아가 다시 안아줄 수 있도록 여러분의 친구와 가족들에게도 똑같이 백신 접종을 권해주세요.” 

 

캘리포니아주는 잘하고 있지만 이웃한 주들은 젊은이들 사이에서 발병률과 입원률 급증을 겪고 있으며 가슴 아픈 결과를 초래한 인도처럼 전세계적으로도 발병이 지속적으로 늘고 있습니다.  

 

백신을 접종 받는 것 이외에도 캘리포니아 주민들은 실내에서 마스크 착용하기, 거리 두기, 손 씻기와 같은 기본적인 안전 예방 수칙을 계속해서 지켜나가도록 경계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백신 접종을 완전히 마친 캘리포니아 주민들은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고도 여러 가구가 모여 야외에서 하는 운동과 식사를 비롯한 야외 활동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실내 및 혼잡한 야외 장소에서는 추가적인 보호를 위해 모든 캘리포니아 주민들은 마스크를 계속해서 착용해야만 합니다.  마스크 착용 지침과 관련해 추가된 새로운 정보는 캘리포니아 공중보건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불과 6주 뒤에 주정부가 전면적으로 재개방을 할 때, 더 많은 우리의 일상적인 활동이 허용되고 사업체들도 상식적인 위험 감소 조치로 영업을 재개하도록 우리 각자가 할 수 있는 가장 최선의 일은 경계를 늦추지 않는 것입니다”라고 캘리포니아 아시아 태평양 상공회의소의 데이빗 넬슨(David Nelson) 공공정책 디렉터는 말했습니다.  “아태계 사업체는 팬데믹으로 인해 불균형하게 영향을 받았습니다.  우리 지역사회와 그들의 사업체들이 다시 일할 수 있도록 우리가 함께 협력합시다.”   

 

“여러분 자신과 가족들을 보호하는 가장 확실한 방법은 백신 접종을 완벽하게 받는 것입니다.  저는 존슨 & 존슨 백신을 접종 받았고, 10대인 저의 아들은 최근에 화이자 백신을, 저의 아버지를 포함한 나머지 가족들은 화이자 2차분까지 접종 받았습니다”라고 포모나 칼리지 아시안 아메리칸 리소스 센터의 아세나 타이원-필리이아(Asena Taione-Filihia)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서로의 안전과 건강을 돌봅니다: 우리는 모든 다른 것을 하던 방식대로 이 또한 ‘함께’ 해나가고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주민들이 지속적으로 안전하게 지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캘리포니아 공중보건부는 최근 모임과 행사에 대한 지침을 새롭게 정리했습니다:

  • 사적인 행사, 모임, 리셉션 또는 컨퍼런스, 그리고 실내 라이브 행사와 공연은 단계별 마스크 착용 의무 및 수정 사항에 따라 허용됩니다.  
  • 기타 실외 모임은 수정 사항에 따라 다시 원래대로 복귀를 시작하며 백신 접종 증명이 요구될 수도 있습니다.  
  • 학교와 고등교육 기관은 풀타임, 대면수업을 제공해야 합니다.  
  • 새로 갱신된 지침에 관한 더 많은 정보는 Covid19.ca.gov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려면 백신 접종에 관해서는 캘리포니아의 수문장 역할을 하는 MyTurn.ca.gov를 방문하여 캘리포니아 주민들이 언제 백신을 접종받을 수 있는지 및 알림 서비스를 신청하고 접종 일정을 예약하세요.  인터넷에 접속할 수 없는 사람들은 코로나-19 핫라인인 1-833-422-4255 (833-4CA-4ALL)로 전화할 수 있으며, MyTurn.ca.gov 가입을 도와주는 언어 지원 센터도 포함돼 있습니다.  모든 개인정보는 기밀사항으로 보호를 받습니다. 

 

주정부의 공정한 단계적 배포 과정에 대한 정보는 Covid19.ca.gov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