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408. 970. 1400 / webmaster@hanmiradio.com

live-air3 hanmi-address

/ RECENT NEWS / 졸업생들이 안전하게 졸업을 축하하도록 추를 이용하여 풍선 고정하기

졸업생들이 안전하게 졸업을 축하하도록 추를 이용하여 풍선 고정하기

금속 풍선으로 인한 정전 발생 증가

캘리포니아주 오클랜드— 캘리포니아의 졸업 시즌이 시작되었습니다. 축하 행사에 참여하는 모든 사람들이 헬륨 가스를 채운 금속 풍선과 관련된 공공 안전 위험을 숙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졸업 축하 행사에 풍선을 사용한다면 반드시 추를 이용하여 고정하도록 하십시오. 풍선에 추를 매달지 않게 되면 멀리 날아가 공중의 전력선에 닿을 수 있고, 이는 정전 및 공공 안전 위험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2022년의 첫 4개월 동안, PG&E의 서비스 지역에서만 금속 풍선이 전력선을 타격하여 일어난 정전 건수가 152건에 달하며, 이로 인해 56,000명 이상의 고객에 대한 서비스에 차질이 생겼습니다. 이러한 정전으로 인해 병원, 학교, 신호등과 같은 필수적인 시설에 제공되는 전기 서비스가 일시 중지될 수 있습니다.

PG&E의 자산 장애 분석 팀에서는 PG&E가 추적하고 있는 다른 일반적인 발화원에 의한 화재에 비해 풍선으로 인해 발생하는 더 높은 비율의 화재가 1/4에이커를 초과했음을 확인했습니다.

예를 들어, 프레즈노 인근에서 지난 달 풍선이 전력선에 닿아 여기 수록한 사진에서와 같이 잔디밭 화재가 발생했습니다. 4월에는 마데라에서 풍선으로 인해 발생한 정전으로 잔디밭 화재가 시작되었고 13,000명 이상의 사람들을 위한 전력 공급이 중단되었습니다.

금속 풍선으로 인해 발생하는 발화의 빈도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2019년에는 21건의 발화가 있었고, 2020년에는 22건, 2021년에는 31건 있었습니다. 총 건수는 2019년 대비 48%가 증가한 수치입니다. 풍선으로 인해 발생하는 정전은 고객들이 다양한 휴일과 특별 행사로 축하를 하는 시기인 늦봄과 초여름에 가장 흔하게 발생합니다.

“금속 풍선이 날아가 전력선에 접촉하여 화재가 시작되는, 우려가 되는 추세가 나타나고 있습니다. 연중 이맘때는 “축하 시즌”입니다. 어머니날, 졸업식, 여름철 파티, 메모리얼 데이, 아버지날 등이 있어 풍선으로 인해 초래된 정전을 자주 보게 됩니다. 따라서 축하 행사에 금속 풍선을 사용하려고 계획 중이시라면 금속 풍선에 추를 매달아 두시기를 모든 분들께 강권해 드리고 있습니다.” PG&E의 위험 관리 담당 선임 이사인 Andy Abranches의 설명입니다.

PG&E, 풍선 안전 입법 지지

PG&E는 Bill Quirk 의원이 발의한 의회 법안 847을 지지합니다. 이 법안에서는 2026년까지 캘리포니아주에서 판매되는 모든 풍선은 공중 배전선과 접촉하더라도 전도성이 없는 재료로 제조할 것을 요구하는 법안입니다. 풍선으로 인해 일어나는 정전 중에서 90% 이상이 배전 회로에서 발생하는데, 이는 AB 847에 의해 시행되는 표준에 따라 예방할 수 있는 것으로서 이를 통해 공공 안전을 크게 개선할 수 있습니다. 2021년 기준, 금속 풍선은 PG&E의 서비스 지역 전체에서 602건의 정전을 유발했으며, 이로 인해 300,000개 이상의 주택과 사업체에 제공되는 서비스에 차질이 생겼습니다. 이 입법은 전기 안정성 역시 개선해 줄 것입니다.

PG&E에서는 금속 풍선이 풀려 유틸리티 전력선을 타격할 경우 어떤 일이 일어날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데모를 실시했습니다. 그 동영상을 여기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PG&E 마일라 풍선 안전.

풍선에 의해 발생하는 정전의 건수를 대폭 줄이고 졸업식, 아버지날 및 여름철 축하 행사를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PG&E는 고객들에게 금속 풍선에 대한 다음과 같은 중요한 안전 팁을 준수해 줄 것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 금속 재질 대신에 라텍스나 고무 재질의 풍선을 구매하십시오.
  • “안전을 위해 머리 위를 점검하세요!” 주의를 기울이고 축하 행사 시 공중 전력선 근처에 금속 풍선이 닿는 일이 없도록 하십시오.
  • 헬륨을 채운 금속 풍선에 풍선이 날아가지 않을 만한 무게의 추를 단단히 묶도록 하십시오. 절대로 추를 제거하지 마십시오.
  • 가능할 경우, 금속 풍선을 실내에서만 사용하십시오. 모든 사람의 안전을 위해, 금속 풍선을 절대 밖에 풀어 놓지 않도록 하십시오.
  • 금속 풍선들을 함께 묶지 마십시오.
  • 전력선에 걸린 풍선, 연, 드론 또는 완구는 유형에 관계없이 절대 직접 회수하려고 시도하지 마십시오. 그대로 둔 상태에서 PG&E에 1-800-743-5000번으로 즉시 전화하여 문제를 신고하십시오.
  • 바닥에 떨어져 있거나 공중에 매달려 있는 전력선 근처에는 절대 접근하지 마십시오. 바닥에 떨어져 있는 전력선은 항상 전기가 흐르고 있고 매우 위험하다고 간주하십시오. 멀리 떨어져 있고, 다른 사람도 떨어져 있게 하고, 즉시 911에 전화해 경찰과 소방서에 알리십시오. 다른 팁들은 com/beprepared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PG&E 소개

PG&E Corporation(NYSE:PCG)의 자회사인 Pacific Gas and Electric Company는 미국 최대 규모의 천연가스 및 전기 결합 유틸리티 중 하나입니다. 샌프란시스코에 소재하고 있으며 직원 수가 24,000명이 넘는 이 회사는 캘리포니아 북부 및 중부 지역의 1,600만 명에 육박하는 사람들에게 미국에서 가장 깨끗한 수준의 에너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pge.com/www.pge.com/en/about/newsroom/index.page를 참조하십시오.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