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408. 970. 1400 / webmaster@hanmiradio.com

live-air3 hanmi-address

/ RECENT NEWS / 전자 담배가 펜이나 플래시 드라이브처럼 생긴 이유가 있습니다

전자 담배가 펜이나 플래시 드라이브처럼 생긴 이유가 있습니다

담배 기업은 한 가지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일찍 중독되는 사람이 평생 고객이 된다는 것입니다.

 

그들이 어떻게 할까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담배의 디자인과 15,500가지 이상의 다양한 맛으로 아이들을 유혹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줄(JUUL)”을 보십시오.

 

줄(JUUL)이 고등학생 사이에서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이유는 들키지 않기 때문입니다. 줄(JUUL)은 일반적인 베이핑 기기처럼 보이지 않습니다. 플래시 드라이브처럼 생긴 이 기기는 학교나 집 안에 숨기기 쉽습니다. 전화기 케이스와 비슷한 모양의 “줄 스킨(JUUL skins)”은 아이가 줄(JUUL)의 겉모양을 본인의 취향에 맞게 지정할 수 있어, 이 극도로 위험한 기기가 해로워 보이지 않게 만듭니다.

 

맛이 첨가된 담배의 포장 디자인은 똑같이 기만적입니다. 아래 베이프 주스 맛을 보십시오.

 

한 연구에 따르면 주로 만화 이미지와 비슷하게 보이는 20가지 종류의 다양한 유니콘 맛 전자 담배 액상이 있으며, 의심할 여지 없이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습니다.*

 

담배 기업이 의도적으로 우리 아이들을 겨냥하는 것을 어떻게 막을 수 있을까요?

 

FlavorsHookKids.org/Korean을 방문하시고 아이들을 평생 중독으로부터 보호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