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408. 970. 1400 / webmaster@hanmiradio.com

live-air3 hanmi-address

/ RECENT NEWS / 이번 St. Patrick’s의 날에 REAL ID를 행운의 부적으로 만드십시오.

이번 St. Patrick’s의 날에 REAL ID를 행운의 부적으로 만드십시오.

 

 

새크라멘토– 캘리포니아 자동차부(DMV) 데이터에 따르면 현재 약 1,530만 명의 캘리포니아 주민이 REAL ID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전월 대비 166,610명이 증가했습니다.

DMV는 모든 캘리포니아 주민들이 지금 REAL ID 운전 면허증이나 신분증을 받는 것을 고려하도록 권장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2025년 5월 7일 연방 시행일에 REAL ID를 요구하는 2025년 5월 7일에 그들이 어디를 가든 무엇을 하든지 행운이 그들에게 있을 것입니다. 미국 내에서 비행기에 탑승하고 안전한 연방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항 보안을 통과하기 위한 REAL ID 또는 기타 연방 승인 문서가 없으면 성 패트릭의 날 재미를 위해 미국 전역에서 금 냄비를 찾는 것을 놓칠 수 있습니다.

“별도의 운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REAL ID를 빠르고 간단하게 얻을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온라인으로 신청서를 작성하고, 문서를 업로드하고, 좋아하는 녹색 셔츠를 입고 무지개를 따라 가장 가까운 DMV 현장 사무소로 이동하여 절차를 완료하기만 하면 됩니다.”라고 DMV 국장 Steve Gordon이 말했습니다. “네잎 클로버의 행운은 지금까지만 당신을 얻을 수 있지만 곧 REAL ID는 당신을 미국 어디든지 데려다 줄 것입니다.”

REAL ID를 신청하려면 캘리포니아 주민은 REALID.dmv.ca.gov를 방문하여 온라인 신청서를 작성하고 문서를 업로드해야 합니다. 고객은 DMV 사무소를 방문하여 업로드한 서류를 지참하여 신청서를 작성해야 합니다. 고객은 다음을 제공해야 합니다.

· 신원 증명서* – 원본 또는 공증 문서 1부(예: 유효한 여권, 출생 증명서) *신분 증명의 이름이 다른 문서의 이름과 다른 경우 법적 이름 변경 문서가 필요합니다(예: 결혼 증명서) , 입양 서류).

· 캘리포니아 거주 증명서 – 문서 2개, 종이 사본(예: 공과금 고지서, 은행 명세서).

· 사회 보장 번호(예외가 적용될 수 있음).

REALID.dmv.ca.gov를 방문하여 허용되는 문서의 전체 목록과 온라인 지원 링크를 확인하십시오.

과거 REAL ID 정보:

· 2023년 3월 1일 현재 총 REAL ID 카드 소지자: 15,276,836

· 2023년 2월 1일 현재 총 REAL ID 카드 소지자: 15,110,226

· 2022년 3월 1일 기준 총 REAL ID 카드 소지자: 12,704,421

온라인 서비스

DMV는 더 많은 디지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많은 조치를 취했습니다. 대부분의 DMV 작업에는 사무실 방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DMV는 고객이 적격한 운전면허증 및 차량 등록 갱신을 포함한 거래를 완료하기 위해 온라인 서비스 및 기타 서비스 채널을 사용하도록 권장합니다. 고객은 또한 DMV 웹사이트의 서비스 어드바이저를 사용하여 DMV 작업을 완료하기 위한 옵션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종이 없는 차량 등록 및 운전 면허증 갱신 통지에 등록하려면 고객은 dmv.ca.gov에서 로그인하거나 보안 온라인 계정을 만든 다음 옵트인해야 합니다.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