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408. 970. 1400 / webmaster@hanmiradio.com

live-air3 hanmi-address

/ RECENT NEWS / 이번 추수감사절에 고객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가득 담아 에너지 절약에 대해 제공합니다.

이번 추수감사절에 고객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가득 담아 에너지 절약에 대해 제공합니다.

PG&E는 이번 휴가 시즌에 안전을 유지하고 에너지 사용을 줄이기 위한 팁을 제공합니다.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 — 25,000명의 Pacific Gas and Electric Company(PG&E) 동료들이 고객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습니다. 우리 커뮤니티는 우리가 서로를 지원할 때만 작동합니다. 우리는 그 일부가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하며 북부 및 중부 캘리포니아 전역에 걸쳐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에너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특권을 누리고 있습니다.

이번 추수감사절에 PG&E는 더 높은 휴가 에너지 비용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에너지 절약 방법을 공유합니다.

“우리는 우리가 살고 가족을 부양하는 동일한 지역 사회에 봉사할 수 있어 행운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우리는 고객이 휴가 모임에서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이번 시즌 에너지 사용을 줄이는 방법을 찾도록 권장합니다.”라고 PG&E의 사업 개발 및 고객 참여 담당 부사장인 Aaron August가 말했습니다.

다음은 휴가를 즐기는 고객을 위한 몇 가지 간단한 팁입니다:

  • 그리스 화재의 위험을 줄이려면 깨끗한 오븐과 쿡탑으로 시작하십시오.
  • 사용 중에는 오븐 문을 닫아 두십시오. 문을 여는 대신 오븐 조명을 사용하여 음식을 확인함으로써 오븐의 에너지 소비를 줄이십시오. 올바른 온도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며 오븐 자체를 재가열해야 하는 상황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 레인지 탑 요리가 에너지를 덜 사용하므로 오븐 대신 스토브를 사용하십시오. 또한 오븐에서 동시에 요리할 수 있는 반찬을 계획하여 작동 시간을 줄이십시오. 전자레인지를 사용하여 소량을 다시 데우거나 요리하십시오.
  • 식당 조명 기구에 조광기 조명 스위치를 설치합니다. 전구의 밝기를 10% 낮추면 전구의 수명을 두 배로 늘릴 수 있습니다. 사용하지 않을 때는 조명을 꺼두십시오.
  • 에너지와 비용을 절약하려면 뜨거운 물로 헹구는 대신 식기 세척기를 사용하고 접시를 긁으십시오. 식기 세척기를 시작하기 전에 가득 찼을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그리고 가열된 건조 사이클 전에 기기를 중지해야 합니다. 문을 열고 접시를 자연 건조시키십시오.

추수감사절은 특히 음식을 튀길 때 가정식 화재가 가장 많이 발생하는 날이기 때문에 화재 안전은 매우 중요합니다. 칠면조 프라이팬은 넓은 지역에 뜨거운 기름을 쏟았을 때 쉽게 넘어질 수 있습니다. 고객은 야외에서 타지 않는 물체로부터 떨어진 견고하고 평평한 표면에서만 칠면조 프라이어를 사용해야 합니다.

이번 휴가철을 안전하게 지낼 수 있는 더 많은 방법은 www.pge.com/safety를 참조하십시오. 에너지 절약 가전 및 전자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PG&E 마켓플레이스를 방문하세요.

피지앤이에 대해:

PG&E Corporation(NYSE:PCG)의 자회사인 Pacific Gas and Electric Company는 북부 및 중부 캘리포니아의 70,000평방마일에 걸쳐 1,600만 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천연 가스 및 전기 유틸리티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pge.com 및 pge.com/news를 참조하십시오.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