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408. 970. 1400 / webmaster@hanmiradio.com

live-air3 hanmi-address

/ RECENT NEWS / 이번 주 캘리포니아 전역의 많은 지역에서 세 자리 열이 예상되는 가운데 PG&E는 더운 날씨가 전기 요금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기 위한 에너지 절약 팁을 제공합니다.

이번 주 캘리포니아 전역의 많은 지역에서 세 자리 열이 예상되는 가운데 PG&E는 더운 날씨가 전기 요금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기 위한 에너지 절약 팁을 제공합니다.

캘리포니아주 오클랜드 — 이번 주 북부 및 중부 캘리포니아 일부 지역에서 기온이 치솟을 수 있는 폭염에 대비해 PG&E(Pacific Gas and Electric Company)는 고객이 예상치 못한 청구서를 피하기 위해 에너지를 절약하기 위한 조치를 취할 것을 권장합니다. 수은이 상승합니다.

PG&E의 사내 기상학자에 따르면 오늘 기온이 오르기 시작하여 금요일과 토요일 내륙 계곡 전체에 세 자릿수 더위가 퍼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베이 지역의 기온은 80도와 90도로 상승할 것으로 예상되며 해안을 따라 여러 곳이 70도와 80도로 따뜻해질 수 있습니다.

주 전역의 가정에서 고온과 싸우기 위해 에어컨을 가동하면 전력망뿐만 아니라 에너지 요금에도 부담을 줄 수 있습니다. 에어컨은 요금을 빠르게 증가시킬 수 있는 가정의 에너지 소비의 가장 큰 동인 중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

PG&E는 고객들이 가정에서 편안함을 유지하면서 올 여름 월별 에너지 요금 인상을 최소화하기 위해 간단하고 저렴한 조치를 취할 것을 권장합니다.

동시에 고객은 청구서가 귀하가 설정한 금액을 초과할 것으로 예상되는 경우 PG&E에서 이메일, 문자 또는 전화로 알림을 보낼 수 있는 선택적 에너지 경보인 Bill Forecast Alert,에 등록할 수도 있습니다. 이 무료 도구는 고객이 월별 에너지 청구서를 더 잘 관리할 수 있도록 돕고 다음 청구서가 도착하기 전에 가정의 에너지 사용을 줄일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합니다.

또한, PG&E 서비스 지역의 소득 적격 고객 수천 명이 FERA(Family Electric Rate Assistance) 프로그램에 등록하면 월간 전기 요금을 18% 절약할 수 있습니다.

FERA 프로그램은 3인 이상의 소득 적격 가구에 전기 요금 할인을 제공하지만, 수천 명의 적격 고객이 아직 프로그램에 가입하지 않아 상당한 절약 기회를 놓치고 있습니다. 일부는 FERA가 가족에게만 적용된다고 생각하거나 소득 자격이 유사한 월간 20% 에너지 할인 프로그램과 동일하다고 생각하여 FERA를 간과할 수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에너지 대체 요금 프로그램(CARE). 사실, CARE 자격이 없는 소득 적격 가구는 더 높은 소득 지침이 있으므로 FERA 자격이 될 수 있습니다.

에너지 절약 팁

집을 미리 식히십시오: 더위를 막는 첫 번째 벽은 아침이나 밤에 에어컨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그 후, 건강이 허락하는 한 집에 있을 때 가전제품을 끄고 온도 조절기를 78F 이상으로 돌리십시오. 78F를 초과할 때마다 냉각 비용이 약 2% 절감됩니다.

에어컨 그늘막: 공기 흐름이 막히지 않도록 하는 동시에 시스템을 더 시원하게 유지하기 위해 외부 AC 장비를 그늘지게 유지하십시오. 또한 AC 시스템 주변을 깨끗하게 유지하고 장비 효율성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무성한 초목이나 기타 품목이 없도록 하십시오.

천장 선풍기 사용: 천장 선풍기는 시원한 공기를 순환시켜 AC 시스템의 부담을 덜어주고 운영 비용을 90% 절감합니다. 그러나 집을 떠날 때 팬을 끄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팬은 냉각이 아니라 공기를 이동시키므로 집이나 직장에 아무도 없을 때 팬을 켜두면 에너지를 낭비하게 됩니다.

공기 필터를 정기적으로 교체하십시오. 공기 필터가 더러우면 AC 시스템이 더 많이 작동하여 더 많은 에너지를 사용합니다.

창문 덮개 닫기: 블라인드, 커튼 및 커튼을 닫아 두어 태양 광선이 집을 데우는 것을 방지하십시오.

불필요한 조명 끄기: 방을 나갈 때는 반드시 전등을 끄십시오. 조명은 열을 방출하고 AC 시스템이 더 많이 작동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피크시간대 대형 가전제품 사용 자제: 물가가 높은 시간대에는 세탁기, 건조기, 식기세척기를 사용하지 마세요. 빨래를 밖에 걸어두세요. 늦은 일몰과 따뜻한 저녁 시간을 활용하여 건조기를 우회하고 옷을 자연 건조시키십시오.

더운 날에는 오븐 사용을 피하십시오. 대신 스토브에서 요리하거나 전자레인지를 사용하거나 야외에서 그릴을 사용하십시오.

집에서 절약하는 더 많은 방법을 보려면 PG&E의 사용하기 쉬운 에너지 절약 체크리스트 및 pge.com/summer를 클릭하십시오.

피지앤이에 대해
PG&E Corporation(NYSE:PCG)의 자회사인 Pacific Gas and Electric Company는 북부 및 중부 캘리포니아의 70,000평방마일에 걸쳐 1,600만 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천연 가스 및 전기 유틸리티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pge.compge.com/news를 참조하십시오.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