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408. 970. 1400 / webmaster@hanmiradio.com

live-air3 hanmi-address

/ RECENT NEWS / 이번 주에 일련의 겨울 폭풍이 발생하면서 PG & E는 고객에게 안전을 유지하고 대비하고 비상 계획을 세우도록 촉구합니다.

이번 주에 일련의 겨울 폭풍이 발생하면서 PG & E는 고객에게 안전을 유지하고 대비하고 비상 계획을 세우도록 촉구합니다.

폭우, 낮은 눈 및 돌풍은 정전 가능성을 높입니다.

PG & E는 날씨를 모니터링하고 폭풍에 앞서 승무원과 자원을 사전 배치합니다.

캘리포니아 주 샌프란시스코 — PG & E (Pacific Gas and Electric Company)의 기상 학자 팀은 향후 며칠 동안 일련의 겨울 폭풍을 예측하고 있습니다. PG & E는 기상 관련 정전에 대비하고 계획을 세울 것을 고객에게 권장합니다.

스톰 시리즈는 폭우, 돌풍, 폭설, 저 해발 눈이 만연한 분위기있는 강형 이벤트로 형성되고 있으며 화요일 오후에 펼쳐져 목요일까지 계속됩니다. 그 영향은 전체 PG & E 서비스 지역, 특히 눈높이가 2,000 피트까지 떨어질 수있는 시에라 산기슭에서 느껴질 것입니다. 더 높은 고도에서 축적되면 몇 피트의 눈이 쌓일 수 있습니다.

“추운 기온, 폭설, 강수량이 가뭄에 영향을받은 지역에 절실히 필요한 수분을 제공하지만,이 악천후로 인해 일부 날씨 관련 정전이 발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우리는 고객에게 안전을 유지하고 계획을 세울 것을 촉구하고 있습니다. 우리 팀은이 폭풍 시리즈를 면밀히 주시하고 있으며 전력을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복원 할 준비가되어 있기 때문에 가장 큰 타격을 입을 수 있습니다.”라고 Scott Strenfel의 기상 및 화재 과학 담당 PG & E 관리자가 말했습니다.

PG & E의 기상학 팀은 실시간 일기 예보, 30 년 간의 과거 기상 및 정전 데이터와 함께 시스템 지식을 통합하는 폭풍 중단 예측 모델을 활용하여 폭풍 영향이 가장 심한시기와 위치를 정확하게 예측합니다. 이 모델을 통해 회사는 폭풍이 접근 할 때 승무원, 장비 및 리소스를 사전 준비하여 정전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북부 해안과 새크라멘토 계곡을 따라 화요일 밤부터 48 시간 동안 낮은 고도와 도시 지역에 2 ~ 4 인치의 비가 내릴 수 있으며, 고지대를 통해 6 ~ 8 인치의 눈이 쌓입니다. 북부 시에라. 시에라 중부 및 남부 지역에서 PG & E 기상 학자들은 폭설이 발생하고 돌풍이 발생할 것으로 예상되며, 가장 강한 돌풍은 시속 55 ~ 65 마일에 달합니다. 베이 지역에서이 시스템은 목요일 저녁까지 온화한 폭우와 돌풍을 일으키며 주변 언덕의 가장 높은 봉우리에 약간의 눈이 쌓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미국 기상청의 새크라멘토 사무소는 일부 지역에 겨울 폭풍 경계를 발령했습니다. 퀸시에서는 18-24 인치, 요세미티 국립 공원에서는 24-36 인치, 후지산에서는 36-48 인치의 눈이 올 수 있다고 예측했습니다. Shasta City 및 Tioga Pass에서 60-80 인치.

폭풍 안전 수칙 :

  • 다운 된 전선을 만지지 마십시오: 다운 된 전력선이 보이면 전원이 공급되고 매우 위험하다고 가정하십시오. 만지거나 움직이려고하지 말고 어린이와 동물을 멀리하십시오. 911에 전화하고 1-800-743-5002로 PG & E에 전화하여 즉시 중단 된 전력선을 신고하십시오.
  • 촛불이 아닌 손전등 사용 : 정전시에는 화재의 위험이 있으므로 배터리로 작동하는 손전등을 사용하고 촛불은 사용하지 마십시오. 양초를 사용해야하는 경우 커튼, 전등갓, 동물 및 어린 아이들이 가까이하지 않도록하십시오. 촛불을 방치하지 마십시오.
  • 백업 전화 보유 : 무선 전화 또는 자동 응답기와 같이 작동하는 데 전기가 필요한 전화 시스템이있는 경우 표준 전화 또는 휴대 전화를 백업으로 준비하도록 계획하십시오.
  • 신선한 식수, 얼음 : 물이 채워진 플라스틱 용기를 얼려서 음식이 상하지 않도록 정전시 냉장고 / 냉동고에 놓을 수있는 얼음 블록을 만드십시오. 피크닉 쿨러의 Blue Ice는 냉동실에서도 잘 작동합니다.
  • 야외 가구 고정 : 데크 가구, 가벼운 마당 구조 및 장식용 잔디 품목은 강풍에 의해 날아가 머리 위 전선과 재산을 손상시킬 수 있으므로 고정해야합니다.
  • 발전기를 안전하게 사용하십시오 : 대기 발전기를 보유한 고객은 전기 기술자가 환기가 잘되는 곳에서 제대로 설치되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부적절하게 설치된 발전기는 전력선에서 작업하는 직원뿐만 아니라 고객에게 심각한 위험을 초래합니다. 휴대용 발전기를 사용하는 경우 통풍이 잘되는 곳에 있어야합니다.
  • 기기 끄기 : 정전이 발생하면 회로 과부하를 방지하고 전원이 복구 될 때 화재 위험을 방지하기 위해 모든 전기 기기의 플러그를 뽑거나 끄십시오. 전원이 다시 들어 오면 알려주는 램프 하나만 켜두면됩니다. 조건이 정상으로 돌아 오면 어플라이언스를 한 번에 하나씩 다시 켜십시오.
  • 안전하게 청소 : 폭풍이 지나간 후에는 안전하게 청소하십시오. 끊어진 전선을 만지지 말고 항상 811로 전화하거나 811express.com을 방문하여 파기 최소 이틀 전에 모든 지하 유틸리티를 안전하게 표시하십시오.

중단에 대한 최신 정보는 pge.com/outagemap을 방문하십시오.

PG & E 정보:

PG & E Corporation (NYSE : PCG)의 자회사 인 Pacific Gas and Electric Company는 미국에서 가장 큰 천연 가스 및 전기 유틸리티 회사 중 하나입니다.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두고 23,000 명 이상의 직원을두고있는이 회사는 캘리포니아 북부 및 중부 지역의 약 1,600 만 명에게 미국에서 가장 깨끗한 에너지를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pge.com/ 및 www.pge.com/en/about/newsroom/index.page를 참조하십시오.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