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408. 970. 1400 / webmaster@hanmiradio.com

live-air3 hanmi-address

/ RECENT NEWS / PG&E 에서 이번 달 최대 87.13달러의 캘리포니아 기후 크레딧이 고객 청구서에 크레딧 으로적용

PG&E 에서 이번 달 최대 87.13달러의 캘리포니아 기후 크레딧이 고객 청구서에 크레딧 으로적용

CA 거주 고객은 이 달에 캘리포니아 공공 유틸리티 위원회(CPUC)가 기후 변화 대처를 위해 만든 캘리포니아 기후 크레딧을 자동으로 받게 됩니다. 이번 달 고객의 에너지 요금을 절감하는 데 도움이 될 크레딧을 시의적절하게 시행하게 되어 Pacific Gas and Electric Company(PG&E)는 기쁘게 생각합니다.  

천연가스를 사용하는 거주 고객의 경우 크레딧은 47.83달러이며 전기를 사용하는 거주 고객의 경우 39.30달러입니다. 두 서비스를 모두 받는 고객은 총 87.13 달러의 크레딧을 받게 됩니다.

PG&E의 고객 운영 및 지원 담당 부사장인 Vincent Davis는 “이 크레딧은 PG&E 고객에게 희소식입니다. 에너지 비용 절감을 비롯해 에너지 효율성 및 비용 절감형 업그레이드에 투자할 수 있는 기회가 확장되기 때문이죠.”라고 말했습니다.

캘리포니아에서는 온실가스를 배출하는 발전소, 천연가스 공급업체 및 기타 대규모 산업들에게 캘리포니아 California Air Resources Board(CARB)에서 관리하는 경매을 통해 탄소 오염 허가증을 구매하도록 요구하고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기후 크레딧은 주 프로그램을 통해 지급되는 고객의 몫입니다.

고객은 크레딧 수령을 위해 별도의 조치를 취하지 않아도 됩니다. 받을 크레딧은 세부 요금(Detailed Charges) 페이지의 조정 섹션(Adjustments Section), 고객 청구서에 ‘조정’으로 자동 표시됩니다.

에너지 요금 절감 방법

PG&E는 고객이 비용과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 Medical Baseline에서는 특정 의료 상태로 인해 더 많은 에너지가 필요한 고객에게 월 요금을 인하해 줍니다.

 

  • Budget Billing에서는 월별 요금을 더 쉽게 예측할 수 있도록 에너지 비용을 평균화하고 계절 변화로 인해 납부 요금아 급증하지 않도록 지원합니다.

 

  • Bill Forecast Alerts는 월 청구서가 고객이 설정한 특정 금액을 초과할 것으로 예상되는 경우 이를 고객에게 이메일, 문자 또는 전화로 알려주는 서비스입니다.

거주 고객은 4월과 10월에 연 2회 기후 크레딧을 받습니다. 소규모 비즈니스 고객의 경우 2022년 10월에 청구서 크레딧을 받습니다.

기후 크레딧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CPUC의 캘리포니아 기후 크레딧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PG&E 소개

PG&E Corporation(NYSE:PCG)의 자회사인 Pacific Gas and Electric Company는 70,000평방마일 면적의 북부 및 중부 캘리포니아에 거주하는 1,600만 명 이상의 주민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천연가스 및 전기 유틸리티 업체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pge.compge.com/news를 참조하십시오.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