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408. 970. 1400 / webmaster@hanmiradio.com

live-air3 hanmi-address

/ RECENT NEWS / 유틸리티 사기 인식 주간과 COVID-19 대유행의 지속적인 영향 동안 PG & E는 고객에게 사기행위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도록 촉구합니다.

유틸리티 사기 인식 주간과 COVID-19 대유행의 지속적인 영향 동안 PG & E는 고객에게 사기행위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도록 촉구합니다.

캘리포니아 주 샌프란시스코 — 매일 전국의 전기 및 천연 가스 고객이 유틸리티 사기의 표적이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기꾼은 일반적으로 온라인, 대면 및 전화로 고객을 대상으로합니다. 그리고 올해는 COVID-19 대유행의 지속적인 재정적 영향으로 인해 더욱 악화되었습니다. PG & E는 2020 년 11 월 16 일부터 23 일까지 유틸리티 사기 인식 주간 동안 고객이 잠재적 인 악의적 행위자를 알아볼 수 있도록 동료 전기, 천연 가스, 수도 유틸리티 및 유틸리티 UUAS (Utilities United Against Scams)에 합류하여 사기꾼에 맞서고 있습니다.

145 개 이상의 미국 및 캐나다 전기, 수도, 천연 가스 유틸리티 및 해당 무역 협회의 컨소시엄 인 UUAS는 COVID-19 대유행 기간 동안 사용되는 일반적인 사기와 새로운 사기 전술에 대한 인식을 지속적으로 창출하고 있습니다. UUAS는 작업을 통해 유틸리티 고객에 대해 사기꾼이 사용하는 거의 9,500 개의 수신자 부담 전화 번호를 운영 중단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PG & E의 최고 고객 책임자 인 Laurie Giammona는 “사기꾼들은 지속적으로 전술과 속임수를 바꾸고 있으므로 고객을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그 어느 때보 다 인식이 중요합니다. “이메일, 집 방문 또는 전화 통화가 옳지 않다고 생각하면 속지 마십시오. 삭제하거나 문을 닫거나 전화를 끊으십시오. 그리고 다시 한 번 말씀 드리지만, PG & E는 절대 전화 나 이메일을 통해 귀하의 재무 정보를 요청하지 않습니다. ”

COVID-19 전염병 기간 동안 사기꾼은 전화, 문자, 이메일 및 대면 전술을 늘 렸으며 서비스 중단을 피하기 위해 즉시 지불을 요청하는 유틸리티 고객에게 지속적으로 연락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PG & E는 서비스가 중단 된 후 1 시간 이내에 고객에게 처음 연락하지 않으며 고객에게 선불 직불 카드, 기프트 카드, 모든 형태의 암호 화폐 또는 타사로 결제하도록 요청하지 않습니다. 디지털 결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UUAS 창립자 겸 집행위원회 위원장 인 Jared Lawrence는“스 캐머들이 전염병에 대처하는 사람들의 불안을 이용하려고 시도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UUAS의 교육 노력과 공익 시설의 잘 알려진 관행이 피해자의 큰 증가를 막았다는 사실을보고하게되어 자랑 스럽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범죄자들의 계속적인 시도는 우리가 고객을 보호하기 위해 계속 노력해야한다는 것을 분명히합니다.”

사기꾼은 설득력을 발휘할 수 있으며 노인과 저소득층 커뮤니티를 포함하여 가장 취약한 사람들을 대상으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들은 또한 바쁜 고객 서비스 시간 동안 중소기업 소유주를 대상으로 사기를 겨냥합니다. 그러나 올바른 정보를 통해 고객은 이러한 약탈 사기를 감지하고보고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ELdLTtXWsAAKzFI

잠재적 인 사기의 징후:

· 연결 해제 위협 : 사기꾼은 기한이 지난 청구서에 대해 즉각적인 지불을 적극적으로 요구할 수 있습니다.

· 즉시 지불 요청 : 사기꾼은 고객에게 선불 카드를 구입하도록 지시 한 다음 청구서 지불을 위해 다시 전화를 걸 수 있습니다.

· 선불 카드 요청 : 고객이 다시 전화하면 발신자는 고객에게 선불 카드 번호를 요청하여 사기꾼이 카드 금액에 즉시 액세스 할 수 있도록합니다.

· 환불 또는 리베이트 제안 : 사기꾼은 귀하의 전력 회사가 귀하에게 과다 청구하여 귀하에게 환불을 빚졌다거나 귀하가 리베이트를받을 자격이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스스로를 보호 할 수있는 방법:

고객은 서비스 중단 또는 중단을 피하기 위해 선불 카드를 구매해서는 안됩니다. PG & E는 고객이 청구서를 지불하는 방법을 지정하지 않고 온라인, 전화, 자동 은행 어음, 우편 또는 공인 PG & E 인근 지불 센터에서 직접 지불을받는 등 청구서를 지불하는 다양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사기꾼이 사전 통보없이 즉시 서비스 중단 또는 중단을 위협 할 경우 고객은 전화를 끊거나 이메일을 삭제하거나 문을 닫아야합니다. 계정이 연체 된 고객은 일반적으로 우편으로 사전 연결 해제 알림을 받게되며 정기 월별 청구서에 포함됩니다.

pge.com에서 온라인 계정을 등록하는 것도 또 다른 보호 수단입니다. 고객은 로그인하여 잔액 및 결제 내역을 확인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반복 결제, 종이없는 청구 및 유용한 알림에 가입 할 수 있습니다.

사기꾼은 더욱 “더욱 까다로워집니다”: 이제 사기꾼은 휴대 전화 디스플레이에 표시되는 진짜처럼 보이는 800 개의 번호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다시 전화를 걸어도 번호는 PG & E로 돌아 가지 않으므로 의심스러운 점이 있으면 전화를 끊고 PG & E (1-800-743-5000)로 전화하세요. 고객이 신체적 위험에 처했다고 느끼면 911에 전화해야합니다.

사기의 피해자라고 의심하거나 그 동안 위협을 느끼는 고객:

이러한 사기꾼 중 한 명과 연락하려면 현지 법 집행 기관에 연락해야합니다. 연방 거래위원회 웹 사이트는 개인 정보 보호 방법에 대한 좋은 정보원이기도합니다.

UUAS는 유틸리티 및 무역 협회가 데이터 및 모범 사례를 공유 할 수있는 포럼을 제공하고 고객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보호하기위한 이니셔티브를 구현하기 위해 협력하여 사기꾼 유틸리티 사기를 방지하는 데 전념합니다.

사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pge.com 및 www.utilitiesunited.org를 참조하십시오.

PG & E 정보:

PG & E Corporation (NYSE : PCG)의 자회사 인 Pacific Gas and Electric Company는 미국에서 가장 큰 천연 가스 및 전기 에너지 결합 회사 중 하나입니다.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두고 23,000 명 이상의 직원이 근무하는이 회사는 캘리포니아 북부 및 중부 지역의 1,600 만 명에게 미국에서 가장 깨끗한 에너지를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pge.com/ 및 http://www.pge.com/about/newsroom/을 참조하십시오.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