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408. 970. 1400 / webmaster@hanmiradio.com

live-air3 hanmi-address

/ HEADLINE / 유독성 공기: 베이프와 마리화나 간접흡연 증

유독성 공기: 베이프와 마리화나 간접흡연 증

“흡연과 비 흡연” 공간을 선택하는 것은 벌써 오래전 일이 되었지만, 간접흡연의 위협은 아직 현실로 남아있습니다. 출근길, 공원, 해변 혹은 보행자 길, 집 주변 어느 곳이든 둘러보십시오. 최근에는 멀리 찾아가지 않아도, 간접흡연을 쉽게 마주칠 수 있습니다. 사실 어디에나 존재하며, 우연이 아닙니다. 간접흡연 노출이 급증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    지난 2년간 마리화나 간접흡연 노출이 86% 증가했습니다.

·    지난 2년간 베이프 간접흡연 노출이 67% 증가했습니다.

 

잠시 쉬어 이 숫자를 생각해봅니다. 그 뒤엔 지독한 연기가 있습니다. 그리고 이 모든 혼란의 원인인 담배가 고려되지 않았습니다. 맞습니다. 심지어 같은 기간 담배 간접흡연 노출도 6% 증가했습니다. 이 세 가지 원인만으로도, 무시하기 힘든 큰 문제에 직면해 있으며, 피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아마 궁금하실 겁니다. 정말 모두 해로울까요? 불행하게도, 모두 해롭습니다. 베이프와

마리화나 간접흡연조차 독성 화학물질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간단히 말하면, 모든 종류의 간접흡연은 해롭습니다. 출처가 무엇이든, 냄새가 어떻든, 안전한 간접흡연은 없습니다. 시가릴로와 후카도 마찬가지입니다. 하지만 간접흡연의 위협이 증가하고 있더라도, 대처할 수 있는 많은 방법이 있습니다.

 

SecondhandDangers.org/Korean 에서 무료 안내서를 다운로드하시고, 모든 종류의 독성 간접흡연으로부터 가족을 보호할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