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408. 970. 1400 / webmaster@hanmiradio.com

live-air3 hanmi-address

/ RECENT NEWS / 올 여름에 비용을 절약하고, 에너지를 절감하고, 전기 그리드에 도움 주기

올 여름에 비용을 절약하고, 에너지를 절감하고, 전기 그리드에 도움 주기

180만 명 이상의 PG&E 고객, 에너지 절감 고객에게 보상하는 새로운 주 차원의 프로그램에 자동 등록

캘리포니아주 오클랜드— 이번 달에 새로운 Power Saver Rewards Program이 시행되면서, Pacific Gas and Electric Company(PG&E) 고객은 10월까지 기온이 높은 지정된 날들 동안 에너지를 절약한 것에 대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무료이고, 자발적인 것이며, 이번 달에 180만 명의 고객들이 등록될 예정입니다. 다른 고객들에게도 참여를 권장하고 있습니다. 그 목적은 단순합니다. 더운 날 에너지를 절약하면 캘리포니아 전기 그리드의 부담을 낮출 수 있습니다.

Power Saver Rewards Program은 고객이 더운 날 에너지를 절약한 것에 대해 금전적으로 보상을 받고, 이와 동시에 전기 그리드에 대한 수요가 줄어들게 되어 지속적인 안정성과 깨끗한 공기를 보장할 수 있기 때문에 진정한 의미에서 윈윈 전략이라 할 수 있습니다. 에너지를 절약하지 못하더라도 비용이나 위약금이 발생하지 않으며, 사용량을 줄인 것에 대해 보상을 받을 기회만 있는 것입니다. 따라서 고객이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경우 돈을 절약할 수 있을 뿐이며 비용이 더 많이 발생하는 것은 절대 아닙니다.” PG&E의 비즈니스 개발 및 고객 참여 담당 부사장인 Aaron August의 설명입니다.

5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캘리포니아주의 그리드 운영자인 California Independent System OperatorEnergy Emergency Alert Watch 및/또는 Flex Alert를 발령하면 Power Saver Rewards 이벤트 데이가 트리거됩니다. PG&E는 이벤트 데이 전날 이메일이나 문자를 보내 고객들에게 에너지 사용량을 줄일 시간대를 미리 알려 드립니다.

기온이 높은 지정된 날들 동안 오후 4시부터 오후 9시 사이에 에너지 사용량을 줄이는 고객은 프로그램 시즌이 종료된 후 청구서 크레딧을 받게 됩니다. 크레딧 금액은 고객이 절약하는 양에 따라 결정됩니다. 고객은 이벤트 기간 중 전력 사용량을 줄인 것에 대해 킬로와트시(kWh)당 $2를연간 청구서 크레딧을 통해 받게 됩니다.

1kWh는 전기를 얼마나 사용하는지를 측정하는 단위입니다. 1kWh는 1,000와트 가전을 1시간 동안 사용하는 경우 소비되는 에너지의 양에 해당합니다.

California Public Utilities Commission에서 시작하는 프로그램의 목표는 그리드에 대한 전반적인 부담을 줄이고 화석 연료로 가동되는 발전소의 필요를 방지하기 위한 행동을 권장하는 것입니다. 고객은 온도계를 78도 이상(건강이 허용하는 경우)으로 조정하고, 사용하지 않는 조명을 끄고, EV의 플러그를 뽑고, 세탁기, 건조기 및 전기 오븐과 같은 대형 가전을 그리드 수요 피크 시간이 지나고 나서 사용함으로써 일시적으로 사용량을 낮출 수 있습니다.

SmartMeter를 사용하는 PG&E 전기 고객은 함께 등록이 불가능한 피크 시간 프로그램에 등록되어 있지 않은 경우 참가 자격이 있습니다. Community Choice Aggregator(CCA)에 등록된 대부분의 고객들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프로그램 웹 사이트를 통해 언제든지 프로그램 등록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California Alternate Rates for Energy(CARE) 및 Family Electric Rate Assistance(FERA)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고객을 포함해 일부 PG&E 고객은 이번 달에 해당 프로그램에 자동으로 등록되었습니다.

손쉽게 등록하고 올 여름에 에너지 사용량을 줄인 데 대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에 대해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고 가입하려면 powersaver.pge.com을 방문하십시오.

PG&E 소개

PG&E Corporation(NYSE:PCG)의 자회사인 Pacific Gas and Electric Company는 캘리포니아 중북부 70,000 평방마일에 걸쳐 1,600만 명 이상의 주민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천연가스 및 전기 유틸리티 공급 회사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pge.compge.com/news를 참조하십시오.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