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408. 970. 1400 / webmaster@hanmiradio.com

live-air3 hanmi-address

/ RECENT NEWS / 연말연시 시즌을 맞이하여 PG&E는 사기꾼이 휴가의 즐거움을 훔치지 않도록 고객에게 상기시킵니다.

연말연시 시즌을 맞이하여 PG&E는 사기꾼이 휴가의 즐거움을 훔치지 않도록 고객에게 상기시킵니다.

사기의 징후와 취해야 할 단계를 아는 것이 피해자가 되는 것을 방지하는 열쇠입니다.

샌프란시스코, 캘리포니아 — 많은 캘리포니아 주민들이 휴가철 준비에 몰두하고 있는 동안, 주의가 산만해져서 사기꾼의 쉬운 표적이 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취할 수 있는 조치가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온라인 쇼핑 사기의 가능성을 알고 있지만, 공과금 사기에도 같은 위험이 존재합니다. 이 사기꾼은 즉각적인 연결 끊김을 방지하기 위해 지불을 요구할 것입니다.

전국에서 매일 전화, 수도 및 기타 필수 서비스 고객과 함께 전기 및 천연 가스 고객이 일반적으로 온라인, 대면 및 전화를 통해 유틸리티를 사칭하는 사기꾼의 표적이 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휴가철은 사기꾼에게 고객의 주의 산만과 불안을 이용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사기꾼은 기회주의적이며 사람들이 평소보다 바쁘고 잠재적으로 스트레스를 받는 시간을 이용하며 휴일을 쉬지 않습니다. 스트레스와 산만함은 사람들이 사기의 희생자가 될 가능성이 더 높은 기회의 창을 만듭니다.”라고 PG&E 기업 보안의 선임 관리자 Ryan Matulka가 말했습니다. “기억하십시오. PG&E는 서비스 연결이 끊긴 후 1시간 이내에 처음으로 귀하에게 연락하지 않으며, 우리는 선불 직불 카드나 Zelle과 같은 온라인 지불 서비스를 통해 지불을 요청하지 않습니다. 이메일, 집 방문 또는 전화 통화가 적절하지 않다고 느껴지더라도 속지 마십시오. 삭제하고 문을 닫거나 전화를 끊고 고객 서비스 라인에 전화하거나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계정 세부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COVID-19 전염병 전반에 걸쳐 사기꾼들은 전화, 문자, 이메일 및 대면 전술을 늘리고 서비스 중단을 피하기 위해 즉각적인 지불을 요청하는 유틸리티 고객에게 지속적으로 연락하고 있습니다. 사기꾼은 설득력이 있으며 종종 고령자 및 저소득 커뮤니티를 포함하여 가장 취약한 사람들을 표적으로 삼습니다. 그들은 또한 바쁜 고객 서비스 시간 동안 소기업 소유자를 대상으로 사기를 칩니다. 그러나 올바른 정보가 있으면 고객은 이러한 약탈적 사기를 감지하고 보고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잠재적인 사기의 징후:

· 연결 끊기 위협: 사기꾼은 연체된 청구서에 대해 즉각적인 지불을 적극적으로 요구할 수 있습니다.

· 즉시 지불 요청: 사기꾼은 고객에게 선불 카드를 구매하도록 지시한 다음 청구서 지불을 위해 다시 전화를 걸 수 있습니다.

· 선불 카드 요청: 고객이 다시 전화를 걸면 발신자가 고객에게 선불 카드 번호를 요청하여 사기꾼이 카드 자금에 즉시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합니다.

· 환불 또는 환불 제안: 사기꾼은 귀하의 전력 회사가 귀하에게 과도하게 청구하여 귀하에게 환불을 빚지고 있다고 말하거나 귀하가 환불을 받을 자격이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스스로를 보호할 수 있는 방법:

고객은 서비스 중단 또는 차단을 피하기 위해 선불 카드를 구매하지 마십시오. PG&E는 고객이 청구서 지불 방법을 지정하지 않으며 온라인, 전화, 자동 은행 어음, 우편 또는 직접 지불 수락을 포함하여 청구서를 지불하는 다양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사기꾼이 사전 통보 없이 즉시 연결을 끊거나 서비스를 중단하겠다고 위협하는 경우 고객은 전화를 끊거나 이메일을 삭제하거나 문을 닫아야 합니다. 연체 계정이 있는 고객은 일반적으로 일반 월별 청구서에 포함된 메일로 사전 연결 해제 알림을 받습니다.

pge.com에서 온라인 계정에 가입하는 것도 또 다른 안전 장치입니다. 고객은 로그인하여 잔액 및 지불 내역을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반복 지불, 종이 없는 청구 및 유용한 알림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전화번호를 사칭하는 사기꾼: 이제 사기꾼은 전화기 디스플레이에 표시되는 진짜처럼 보이는 800개 번호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전화를 걸어도 번호가 PG&E로 다시 연결되지 않으므로 의심이 가는 경우 전화를 끊고 PG&E에 1-800-743-5000으로 전화하십시오. 고객이 신체적 위험에 처했다고 느끼면 911에 전화해야 합니다.

사기 피해를 입었다고 의심되거나 거래 중 위협을 느끼는 고객

이러한 사기꾼 중 한 명과 연락하려면 현지 법 집행 기관에 연락해야 합니다. 연방 거래 위원회의 웹사이트는 개인 정보를 보호하는 방법에 대한 좋은 정보 출처이기도 합니다.

사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pge.com/scams를 참조하십시오.

피지앤이에 대해:

PG&E Corporation(NYSE:PCG)의 자회사인 Pacific Gas and Electric Company는 북부 및 중부 캘리포니아의 70,000평방마일에 걸쳐 1,600만 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천연 가스 및 전기 유틸리티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pge.com 및 pge.com/news를 참조하십시오.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