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408. 970. 1400 / webmaster@hanmiradio.com

live-air3 hanmi-address

/ RECENT NEWS / 연말연시에 필요한 사람들에게 에너지 선물을 보내세요

연말연시에 필요한 사람들에게 에너지 선물을 보내세요

REACH 기부로 적격 고객의 연체 에너지 요금 납부 지원

캘리포니아주 오클랜드 — 올해 연말연시에, Pacific Gas and Electric Company(PG&E) 고객들은 Relief for Energy Assistance through Community Help(REACH) 프로그램에 세금 공제가 가능한 기부를 함으로써 기부를 통한 함께 나눔에 동참할 수 있습니다. REACH 프로그램은 연체된 에너지 요금을 납부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들에게 최대 $300의 재정적인 지원을 제공합니다.

에너지 요금을 납부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구들을 지원하기 위해, PG&E는 Dollar Energy Fund에 $325,000를 기부하여 이 프로그램을 지원하기로 했다고 오늘 발표했습니다. 이 자선 기부는 PG&E 고객이 아니라 PG&E 주주들로부터 받은 기금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최근 5년 동안, PG&E는 취약 계층 고객 및 커뮤니티에 도움을 주기 위해 REACH 프로그램에 2백만 달러 이상을 기부하기로 약속했으며, 여기에는 올해 초 추가로 $500,000를 기부한 것이 포함됩니다.

PG&E 기부를 포함하더라도, REACH 프로그램에는 북부 및 중부 캘리포니아주에서 가장 취약한 인구를 돕기 위해 추가적인 지원이 필요하며, 누구나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연중 지속되는 이 프로그램은 고객, PG&E 직원 및 주주들로부터 받은 기부를 통해 자금 지원을 받습니다. 수천 명의 고객들이 이 프로그램의 혜택을 받았습니다. 2017년부터 어려움에 처한 PG&E 고객들에게 약 16,000건의 보조금을 제공해 왔으며, 그 금액은 총 430만 달러 이상에 달합니다. 보조금은 자금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분배됩니다.

“제품과 서비스 가격이 인상됨에 따라, 많은 고객들이 재정적인 어려움에 처해 있음을 파악하고 있습니다. 1회성 기부를 하거나 매월 일정 금액을 요금에 합산해 기부하면 연중 어려운 상황에 있는 가족들을 도울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기부자들의 관대함에 의존하고 있으며, 당사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커뮤니티를 위해 중요한 지원을 제공하는 분들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PG&E의 수석 부사장 겸 최고 고객 책임자인 Marlene Santos의 설명입니다.

고객은 매월 PG&E 요금에 합산된 항목화된 기부를 서약하거나 1회성 기부를 할 수 있습니다.

고객들은 다음의 경우 이 프로그램을 이용할 자격이 됩니다.

  • 가구에 거주하고 있는 성인의 명의로 PG&E 주거용 계정을 보유
  • 최근 12개월 이내에 REACH 지원을 받은 적이 없음
  • 현재 연방 빈곤 지침을 200% 초과하는 REACH 소득 지침 충족
  • 15일 또는 48시간 단전, 가스 공급 중단 통지 수신.

추가적인 재정 지원 프로그램 및 올해 겨울에 에너지를 절약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pge.com/winter를 참조하십시오.

PG&E 소개

PG&E Corporation(NYSE:PCG)의 자회사인 Pacific Gas and Electric Company는 70,000평방마일 면적의 북부 및 중부 캘리포니아에 거주하는 1,600만 명 이상의 주민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천연가스 및 전기 유틸리티 업체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pge.compge.com/news를 참조하십시오.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