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408. 970. 1400 / webmaster@hanmiradio.com

live-air3 hanmi-address

/ RECENT NEWS / 여름이 다가오는 봄, 이번 여름 냉방 비용을 줄이기 위한4가지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여름이 다가오는 봄, 이번 여름 냉방 비용을 줄이기 위한4가지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샌프란시스코, 캘리포니아태평양 가스 및 전기 회사 (PG & E)에어컨을 장착 고객이 기온 상승함에 따라 냉방을 하시기를 바라며 PT&E 에서 고객이 에너지를 절약하고 냉방 비용을 절감 수 있는 4 가지 간단한 방법을 공유해드립니다.

이번 봄여름에 우리는 고객이 에너지 비용을 관리하고 절감 있도록 돕고자 합니다. 고객들은 우리의 , 도구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더운 계절 동안 비용 절감을 할 있습니다.” 라고 PG & E 고객 에너지 솔루션 담당 수석 이사 Vincent Davis 말했습니다.

1.     집에 있을 온도 조절기를 켜고 외출 할 때는 온도를 올리십시오. 고객은 더운 여름 동안 집에서 기온을 일도 상승시킬 때마다  연간 냉방 비용을 절약 있습니다. 집에서는 건강이 허용하는 한 온도를 78 도로 설정하시고 집에 없을 85도까지 올리십시요.

2.     달에 번씩 공기 정화기 점검 하십시오. 난방 냉방은 가정에서 평균적으로 가정용 에너지 사용량의 최대 50 %가장 많은 에너지를 소비합니다. 필터가 지저분하면 시스템이 열악 해져서 시원하게 유지되기 위해서는 에너지와 돈이 낭비됩니다.

3.     가정용 스마트 온도 조절장치 구매를 고려하십시오 : PG&E Smart Thermostat Rebate 통해 고객은 새로운 스마트 온도 조절장치 구매 50 달러 리베이트를 받으면서 가정 난방 냉방 비용을 절약 있습니다.  승인받은 ENERGY STAR® 모델을 비교하고 쇼핑하려면 ENERGY STAR® PG&E’s Marketplace방문하십시오.

4.     에어컨 유지 보수: 에어컨 장비를 최고의 효율성으로 유지함으로써 월간 에너지 요금을 낮출 있습니다. PG&E AC 품질 관리 프로그램 (AC Quality Care Program) 여름에 앞서 무료 AC 평가를 제공하고 AC 관련 리베이트 목록을 제공합니다.

추가 프로그램, 도구 절감위해 PG&E 에서는 고객에게 다음을 권장합니다.

·  pge.compge.com 에서 무료 온라인 계정을 등록하십시오. 고객이 사용하는 에너지에 대해 이해하는 온라인 계정에 액세스가 필요합니다. 계정에 로그인하면 고객은 에너지 사용 비용을 검토하고 청구서를 비교할 있습니다.

·  pge.com/ratechoices에서 집에 가장 적합한 요금제를 찾아보십시오. 고객은 전기 사용 내역을 기반으로 에너지 사용량을 분석하고 최저 비용 또는 가장 편리한 요금제를 찾을 있습니다. PG&E 고객은 새로운 사용 시간을 조사하여 효과가 있는 방법을 결정 할 있습니다.

·  에너지 경보 예산 설정으로 높은 청구서를 피하십시오. 예산 균형 조정 높은 청구서 수신을 피하는 도움이 필요한 고객은pge.com/energyalerts 무료 Bill Forecast Alerts 가입하여 청구액이 지정된 금액을 초과 것으로 예상되는 경우 텍스트, 전화 또는 이메일로 경고를 받으십시오. 연간 평균 사용량을 기준으로보다 일관되고 예측 가능한 청구서를 받고자하는 고객은pge.com/budgetbilling에서 Budget Billing 가입 있습니다.

·  pge.com/myenergyuse에서 무료 가정 에너지 검사를 받으십시오. 간단한 기반 평가를 통해 고객은 가정의 사용 에너지 난방, 온수, 가전 조명에 소비되는 에너지의 양을 파악할 있습니다. 고객은 에너지를 줄이고 청구서를 낮출 수있는 맞춤식 목록을 받게됩니다.  서비스는 무료이며 사용이 쉽고 완료까지 5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이번 여름에 절약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pge.com/summer 방문하십시오.

PG&E 에 대하여

태평양 가스와 전기 회사는PG&E Corporation (NYSE : PCG)의 자회사로 미국에서 천연 가스와 전력 회사가 결합된 가장 큰 회사 중 하나입니다. 샌프란시스코를 본사로  20,000 명 이상의 직원, 회사는 북부와 중앙 캘리포니아 거의 1,600만명에 국가의 깨끗한 에너지의 일부를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www.pge.com pge.com/news 방문하십시오.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