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408. 970. 1400 / webmaster@hanmiradio.com

live-air3 hanmi-address

/ RECENT NEWS / 아이들에게 담배의 다른 형태로 만들어진 베이핑이 인기를 끌고 있다

아이들에게 담배의 다른 형태로 만들어진 베이핑이 인기를 끌고 있다

아이들은 여러분 뒤에서 베이핑을 하고 있을지 모릅니다.

 

결국, 담배가 인기 있었던 것처럼 담배의 다른 형태로 만들어진 베이핑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2011년부터 2015년까지 전국 고등학생들의 전자 담배 흡연율은 1.5%에서 16%*로 증가했으며, 이 수치는 계속 늘어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어떻게 청소년들이 베이프를 구매할까요? 그리고 부모와 선생님들로부터 베이프를 숨길 수 있을까요?

대답은 바로 인터넷입니다. 청소년의 전자 담배 구매는 온라인을 통해 94%가 이루어지며, 유튜브에는 부모님 몰래 베이프를 주문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내용으로 가득합니다. “아마존에서 베이프 주문하는 방법”을 설명하며 “언박싱 비디오를 제작 중이라 우편물을 열지 말라고 부모님들에게 말하라”고 합니다. 다른 영상들은 아래 내용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 “수업 시간 중 베이프 하는 장소”

– “손바닥 안에 줄(Juul)을 숨기는 방법”

– “줄(Juul)을 잘 숨겨서 가방 검사를 통과하는 법”

일부 학교에서는 전자 담배가 큰 문제가 되어 화장실 문을 제거하기도 했습니다. 아마도 최선의 해결책은 아닐 것입니다. 더 나은 해결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FlavorsHookKids.org/Korean을 방문하셔서 평생 중독으로부터 아이를 보호하는 방법을 찾아보십시오.

*Centers for Disease Control, “Tobacco Use Among Middle and High School Students — United States, 2011-2015,” Morbidity and Mortality Weekly Report 65(14):361-367, April 14, 2016, http://www.cdc.gov/mmwr/volumes/65/wr/pdfs/mm6514a1.pdf.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