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408. 970. 1400 / webmaster@hanmiradio.com

live-air3 hanmi-address

/ RECENT NEWS / 실리콘밸리한인상공회의소 창립 및 취임식

실리콘밸리한인상공회의소 창립 및 취임식

‘실리콘밸리한인상공회의소 창립 및 취임식이 있어 Sarah Mun 기자가 다녀왔습니다.

 

지난6일5시실리콘밸리코트라에서는 실리콘밸리한인상공회의소 창립 및 취임식이 있었습니다.그 동안 실리콘밸리한인상공회의소 재건에 힘써 온 김원걸 준비위원장이 회장으로 추대되어, 이 날 미주한인상공회의소 총 연합회  강승구 회장의 인준을 받아  회장으로 취임했습니다.

김원걸 회장은 취임사에서 투명하고 정직하고 모범이 되는 단체 / 세법, 사업 정보 제공하여 상공인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단체/ 단합으로 주류사회에 보여 줄 수 있는 힘있는 단체 /전세계 상공인들과의 적극적 사업교류하는 단체로 실리콘밸리 상공회의소가 자리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취임 소감을 밝혔습니다.

이 날 취임식에서 SV 한인상공회의소 감사 및 임시 이사장에 이동준회계사, 수석부회장에 이정주씨, 부회장에 이혜숙씨가 각각임명되었으며  제1대 SV한인상공회의소 회장을 역임한 황규빈씨와 헨리김박사, 김경숙씨가 고문으로 위촉 되었습니다.

이 날 행사에는 한동만 샌프란시스코총영사, 나창엽 실리콘밸리 코트라 관장이축사를했으며, 모친상을 당한 샌프란시스코 민주평통 정승덕회장과소설가 신예선선생은 대독을통해 축하의메세지를 전했습니다.

 

Hanmi Radio News Sarah Hanimun입니다.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