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408. 970. 1400 / webmaster@hanmiradio.com

live-air3 hanmi-address

/ RECENT NEWS / 수백만 명의 캘리포니아 주민들이 여전히 집에서 일하고 학교를 다니며 파기 전에 811에 전화하여 그 어느 때보 다 중요합니다.

수백만 명의 캘리포니아 주민들이 여전히 집에서 일하고 학교를 다니며 파기 전에 811에 전화하여 그 어느 때보 다 중요합니다.

최근 설문 조사에 따르면 많은 주택 소유자가 굴착이 필요한 프로젝트를 완료하기 위해 집에서 여분의 시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주 샌프란시스코 – 봄이 다가옴에 따라 많은 캘리포니아 주민들은 야외 공간을보다 살기 좋은 곳으로 만들기위한 프로젝트를 시작하려고 생각하고 있으며 이러한 프로젝트 중 상당수는 굴착이 필요할 것입니다. 이러한 프로젝트가 안전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그리고 진행중인 대유행 기간 동안 우리 모두가 연결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의존하는 필수 유틸리티 서비스를 중단하지 않고 4 월은 National Safe Digging Month로 인정 받았습니다. PG & E (Pacific Gas and Electric Company)와 1,000 개 이상의 기타 유틸리티는이 전국적인 공공 안전 이니셔티브를 지원하여 굴착 프로젝트에 앞서 지하 유틸리티 라인을 표시하기 위해 811에 전화하는 것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제고합니다.

최근 CGA (Common Ground Alliance)에서 실시한 전국 조사에 따르면 전염병이 진행되는 동안 많은 주택 소유자가 집에서 추가 시간을 사용하여 굴착이 필요한 프로젝트를 완료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설문 조사에 따르면 주택 소유자 5 명 중 1 명 (20 %)이 대유행이 시작된 이래 파기와 관련된 DIY 주택 개량을 할 가능성이 더 높았습니다. 특히 정원 가꾸기 프로젝트, 나무 나 관목을 심을 계획 인 주택 소유자의 56 % 올해는 집에서 여분의 시간을 보내면서 발굴 할 가능성이 더 높다고 말했습니다. 발굴을 계획하고있는 조사 대상 주택 소유자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있는 계획 프로젝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 나무 또는 관목 심기 : 62 %
  • 울타리 만들기 : 37 %
  • 데크 또는 파티오 건설 : 32 %
  • 사서함 설치 : 20 %
  • 풀 설치 : 6 %
  • 기타 : 26 %

또한 정원 가꾸기, 울타리 또는 데크 만들기, 우편함 설치 등과 같은 프로젝트를 위해 올해 파기를 계획하는 수백만 명의 주택 소유자 중 거의 5 분의 2 (37 %)가 연락하지 않고 파기하여 자신과 지역 사회를 위험에 빠뜨릴 것입니다. 811 사전에 지하 유틸리티의 대략적인 위치를 알아보십시오.

“수백만 명의 캘리포니아 주민들이 집에서 일하고 배울 때 필수적인 유틸리티 서비스에 의존하고 있기 때문에 모든 사람이 굴착 전에 811에 무료로 전화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우리의 위치 확인 및 표시 직원은 매일 현장에서 도와줍니다. 모든 규모의 굴착 프로젝트가 생명, 건강 또는 재산에 대한 위험없이 안전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프로젝트가 크든 작든, 진입로 개보수부터 울타리 기둥 설치까지, 굴착 3 일 전에 811에 전화하여 지하 위치를 확보하십시오. 표시된 가스 또는 전기 라인은 귀하와 귀하의 가족 및 이웃을 안전하게 보호하고 잠재적으로 비용이 많이 드는 수리를 방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라고 PG & E의 손상 방지 및 규정 준수 책임자 인 Kevin Armato가 말했습니다.

Common Ground Alliance의 피해 정보보고 도구에 따르면 미국에서는 지하 유틸리티 라인이 9 분마다 손상됩니다. 이로 인해 매년 전국의 지하 유틸리티 라인에 200,000 개 이상의 예방 가능한 히트가 추가됩니다. PG & E는 고객에게 811에 무료 전화를 걸거나 프로젝트 시작 3 일 전에 가스 및 전기 라인을 무료로 표시해 달라는 온라인 요청을함으로써 발굴을 방지하도록 촉구하고 있습니다.

중요한 사실들:

  • 2020 년에는 캘리포니아 북부 및 중부 전역에 걸쳐 PG & E의 지하 인프라에 대해 1,400 개 이상의 제 3 자 발굴이있었습니다.
  • 1,400 개가 넘는 발굴 중 거의 800 개가 811을 사용하지 않아 가스 및 전기 라인을 미리 표시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 2020 년 PG & E 라인에 대한 제 3 자 (고객 또는 건설 직원) 발굴 중 주거용 발굴이 31 %를 차지했습니다.
  • 주거용 발굴의 91 %에서 811은 사전에 전화를받지 않았습니다.

811은 주택 소유자 및 전문 굴삭기 용으로 지정된 수신자 부담 번호이며 지역 사무소에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전화 및 이메일에 응답하는 운영자는 지하 유틸리티 라인에 페인트 또는 플래그를 올바르게 표시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유틸리티를 파견합니다. 북부 / 중부 캘리포니아 및 네바다 (미국 북부)의 지하 서비스 경보는 하루 24 시간, 주 7 일, 스페인어 및 기타 번역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PG & E 안전한 굴착 팁 :

프로젝트 영역을 흰색으로 표시 : 흰색 페인트, 흰색 말뚝, 흰색 깃발, 흰색 분필 또는 흰색 베이킹 밀가루를 사용하여 해당 영역 주위에 상자를 그려 굴착 위치를 식별합니다.

  • 파기 3 일 전에 811로 전화하거나 미국 티켓을 위해 온라인으로 가십시오 : 프로젝트의 주소와 일반적인 위치, 프로젝트 시작 날짜 및 파기 활동 유형을 제공 할 준비를하십시오. PG & E 및 기타 유틸리티는 해당 지역의 지하 시설을 무료로 식별합니다.
  • 안전하게 굴착 : 지하 유틸리티 라인의 외부 가장자리에서 24 인치 이내에 굴착 할 때는 수공구를 사용하십시오. 프로젝트가 끝날 때까지 유틸리티 깃발, 말뚝 또는 페인트 표시를 그대로 둡니다. 토양을 다시 채우고 압축하십시오.
  • 라인에 유의하십시오 : 유틸리티 라인이 보이면 유틸리티 라인과 평행하게 파고 유틸리티 라인 주변에서 흙을 제거 할 때 모든 예방 조치를 취하십시오.
  • 천연 가스 누출 징후에주의 : “썩은 달걀”냄새를 맡고, 쉿하는 소리, 휘파람 또는 으르렁 거리는 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먼지가 공중에 뿌려 지거나 연못이나 개울에서 거품이 일고, 다른 곳에서는 죽어가는 초목을 찾습니다. 촉촉한 지역.

PG & E는 가스 누출이 의심되는 경우 고객에게 911에 전화 한 다음 1-800-743-5000으로 PG & E에 전화 할 것을 촉구합니다. 가스 파이프 라인에 우발적으로 움푹 들어간 곳, 긁힘 또는 기타 손상이 발생하면 근처의 사람들은 즉시 떠나고 다른 사람들에게 해당 지역을 피하도록 경고해야합니다. 휴대 전화, 성냥, 차고 문 개폐 장치, 차량 또는 마당 장비와 같이 불꽃을 일으킬 수있는 모든 것을 안전 거리에서 사용해야합니다.

CGA 정보:

CGA는 지하 유틸리티 산업의 모든 측면에서 약 1,700 명의 개인, 조직 및 스폰서로 구성된 회원 주도 협회입니다. 2000 년에 설립 된 CGA는 효과적인 피해 방지 관행을 장려하여 인명을 구하고 북미 지하 인프라의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CGA는 모든 이해 관계자의 공동 책임을 통해 북미 지하 시설물 피해를 줄이기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피해 예방 데이터 및 정보의 탁월한 원천으로 자리 매김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웹 (http://www.commongroundalliance.com)에서 CGA를 방문하십시오.

PG & E 정보:

PG & E Corporation (NYSE : PCG)의 자회사 인 Pacific Gas and Electric Company는 미국에서 가장 큰 천연 가스 및 전기 에너지 회사 중 하나입니다.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두고 23,000 명 이상의 직원이 근무하는이 회사는 캘리포니아 북부 및 중부 지역의 1,600 만 명에게 미국에서 가장 깨끗한 에너지를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pge.com 및 pge.com/news를 참조하십시오.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