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408. 970. 1400 / webmaster@hanmiradio.com

live-air3 hanmi-address

/ RECENT NEWS / 소규모 레스토랑의 요리 유지를 지원하는 PG&E Corporation Foundation은 CA Restaurant Foundation Resilience Fund에 기부합니다.

소규모 레스토랑의 요리 유지를 지원하는 PG&E Corporation Foundation은 CA Restaurant Foundation Resilience Fund에 기부합니다.

PG&E 서비스 지역의 소규모 레스토랑은 $3,000 보조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캘리포니아주 오클랜드 — 지난해 성공적인 첫 프로그램에 이어 캘리포니아 레스토랑 재단(CRF)레스토랑 관리 회복 기금을 통해 독립 레스토랑 소유주와 직원들에게 다시 보조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PG&E Corporation Foundation은 COVID-19 전염병의 경제적 영향으로 여전히 휘청이고 있는 캘리포니아 레스토랑 커뮤니티에 대한 투자와 회복을 지원하기 위해 기금에 500,000달러를 기부하고 있습니다.

레스토랑 케어 회복 기금은 2022년 4월 15일부터 30일까지 신청을 받습니다. 보조금 수령자는 장비 업그레이드를 위해 이 자금을 사용하여 유지 보수 연기를 완화하고 직원 유지를 통해 업계 전반의 인력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소규모 식당들은 지난 2년간의 부채와 비용 상승으로 인한 손실의 영향을 계속 받고 있습니다.

보조금은 3개 미만의 점포와 3백만 달러 미만의 수익을 내는 캘리포니아 거주 레스토랑 소유주에게 제공됩니다. PG&E Corporation Foundation 자금은 북부 및 중부 캘리포니아에 있는 PG&E 서비스 지역의 소수자 및 여성 소유 기업에 우선 적용됩니다. 작년에는 회사 서비스 영역의 독립 레스토랑 소유자에게 109개의 보조금이 수여되었습니다.

CRF의 Alycia Harshfield 전무이사는 “PG&E Corporation Foundation의 관대한 기부는 캘리포니아 북부와 중부 지역의 독립 레스토랑 소유주가 직원, 장비, 궁극적으로 장기적인 건강 및 비즈니스 성공에 투자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주방과 직원은 식당을 계속 운영하고 있으며, 식당 관리 회복 기금은 소유자가 직원에게 급여를 지급하고, 문을 열어두고, 지역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도록 돕고 있습니다. PG&E 규제 및 대외 업무 담당 수석 부사장인 로버트 케니(Robert Kenney)는 “이 기금을 통해 우리의 고향 식당과 모든 중소기업 고객이 전염병의 재정적 영향으로부터 계속 회복하고 있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PG&E Corporation Foundation 이사회 의장.

중소기업 지원:

PG&E는 팬데믹 기간 동안 겪었던 경제적 어려움 속에서 중소기업 고객이 에너지와 돈을 절약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PG&E가 고객을 돕는 몇 가지 방법입니다.

  • PG&E의 COVID Relief Payment Plan에 적격 고객을 자동으로 등록하여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잔액을 지불하고 연결이 끊기는 것을 방지합니다.
  • 사용 시간 요금제의 피크 시간 변경에 따라 운영에 더 나은 요금제를 선택하여 비용을 절감하려는 비즈니스 고객에게 연락합니다.
  • 캘리포니아 주 프로그램과 같은 기업을 위한 PG&E 리소스 및 외부 지원을 포함하여 모든 소규모 비즈니스 고객에게 COVID-19 구호 및 지원 정보를 제공합니다.
  • 이메일 캠페인, PG&E의 Energy Advisors 및 DM을 통한 지불 지원 및 에너지 절약 프로그램을 강조하는 소규모 비즈니스 고객에 대한 홍보 확대.
  • 영업을 유지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기업을 위해 할인된 요금에 등록할 수 있는 적격 고객에게 홍보를 실시합니다.
  • 소기업 고객이 지속적인 비용 절감을 실현할 수 있도록 리베이트 및 금융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PG&E 중소기업 고객 지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pge.com/smbsupport를 참조하십시오.

캘리포니아 레스토랑 재단(California Restaurant Foundation), 레스토랑 케어(Restaurant Care) 또는 레스토랑 회복 기금(Restaurant Resilience Fund)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restaurantcare.org를 방문하십시오.

피지앤이에 대해:

PG&E Corporation(NYSE:PCG)의 자회사인 Pacific Gas and Electric Company는 북부 및 중부 캘리포니아의 70,000평방마일에 걸쳐 1,600만 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천연 가스 및 전기 유틸리티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pge.com/http://www.pge.com/about/newsroom/을 참조하십시오.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