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408. 970. 1400 / webmaster@hanmiradio.com

live-air3 hanmi-address

/ RECENT NEWS / 세계 최초 민간 우주여행 시대를 여는 Inspiration4 두 번째 탑승자 선정

세계 최초 민간 우주여행 시대를 여는 Inspiration4 두 번째 탑승자 선정

St. Jude cancer survivor Hayley Arceneaux will be the Inspiration4 Hope Seat crew member.

St. Jude cancer survivor Hayley Arceneaux will be the Inspiration4 Hope Seat crew member.

St. Jude Children’s Research Hospital의 보조 의사이자 소아암을 이겨낸 Hayley Arceneaux는 역사적인 비행에서 희망을 상징합니다.

남은 우주여행의 두 자리는 2월 28일까지 일반인이 지원할 수 있습니다.

세계 최초의 민간 우주여행인 Inspiration4는 두 번째 탑승자로 어린 시절 St. Jude 어린이 연구병원에서 뼈암 치료를 받은 이력이 있으며, 테네시주 멤피스에 거주하는, St. Jude 어린이 연구병원(St. Jude
Children’s Research Hospital®)의 보조 의사인 Hayley Arceneaux라고 발표했습니다. Arceneaux는Inspiration4 우주여행 책임자인 Jared Isaacman과 함께 합류합니다. 그녀는 희망(Hope)을 상징하는 우주여행 좌석을 차지하게됩니다.

“Inspiration4 탑승자로 합류하는 것은 큰 영광이다. 이 좌석은 St. Jude은 나에게 준 희망을 상징하며, St. Jude을 찾는 전 세계 가족에게 계속 희망을 전달할 것.”이라고 Arceneaux는 말했습니다. “ 불과 10살이었을 때, St. Jude은 내게 성장할 기회를 주었다. 이제 연구 병원에서 일하며, 전 세계를 여행하는 꿈을 이루고 있다. 이번 우주여행은

St. Jude의 생명을 구하는 일을 지원하는 중요한 기금을 모금할 뿐만 아니라 신규 후원자에게 우주여행을 소개하고, 암 생존자들에게 무엇이든 가능하다는 것을 보여줄 수 있는 뜻 깊은 행사이다. 나 자신이 이번 여행에 참여한다는 것을 믿을 수 없는 일이라고 언급했습니다.

Isaacman은 38세로 Shift4 Payments[NYSE:FOUR]의 창립자이자 최고 경영자 (CEO)입니다. 또한, 뛰어난 실력의 조종사이며, Inspiration4의 좌석 네 자리 중 두 자리를 St. Jude에 기부했으며 이 중에는 Arceneaux의 좌석이 포함됩니다. Inspiration4라고 명명된 이 우주여행에 참가하는 탑승자 4명은 인도주의적인 가능성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St. Jude 지원 독려를 목적으로 하며, 리더십(Leadership), 희망(Hope), 관대함(Generosity), 번영(Prosperity)을 나타냅니다.

“개인적인 이야기와 가치관으로 전 세계 사람들에게 감동을 줄 수 있는 독특하고 다양한 탑승자를 선발하는 것이 Inspiration4 우주여행의 핵심.”이라고 Isaacman은 설명했습니다. “우주여행 준비의 초기 단계에 Hayley와 시간을 보냈을 때, 그녀는 주변 세계에 관심이 있고, 다른 사람을 헌신적으로 돌보았으며, 우리 모두에게 더 나은 미래가 있을 것이라는 희망을 보여 줌으로써 우리 팀이 상징하고자 하는 모든 것을 갖추고 있었다. 그녀는 이미 나에게 영감을 주었고, 그녀를 알게 되면 다른 사람들도 우주여행 과정에서 영감을 받게 될 것을 확신한다 고말했습니다.

Isaacman은 St. Jude에 1억 달러를 기부하기로 약속했으며, 연구 발전을 가속하고 전 세계의 더 많은 아이를 구하기 위해 설계된 수십억 달러가 소요되는 St. Jude 확장 사업을 위한 후원 모금 운동에 참여를 요청하고 있습니다. 이 모금 운동은 우주비행 시작 후 올해 말까지 이어질 것입니다.

Hayley가 성장하고 꿈을 이루는 모습을 보게 되어 개인적으로 영광이다. 환자로서, ALSAC의 인턴으로서, St. Jude 어린이 연구병원 소아 종양학 교육 프로그램을 거치면서 그녀는 항상 떠오르는 스타였다.”고 St. Jude 어린이 연구병원의 기금 모금 및 인식 조직인 ALSAC의 회장이자 최고 경영자(CEO)인 Richard C. Shadyac Jr는 말했습니다.
“St. Jude은 처음부터 혁신과 포용에 앞장서서 인종, 민족, 신념 또는 가족의 경제력과 관계없이 전 세계의 가장 아픈 어린이를 위한 암 연구, 관리 및 치료를 주도해 왔기에, Hayley와 같은 어린이가 충만하고 건강하게 성장하고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삶을 살 수 있는 것이다. 그녀는 이번 우주여행을 통해 중요한 상징이 될 것이며, 전 세계
암과 싸우고 있는 어린이들과 생존자들에게 영감을 줄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이번 우주여행은 올해 4분기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Arceneaux, Isaacman 및 Inspiration4 탑승자는 스페이스X(SpaceX)에서 팰컨 9(Falcon 9) 발사체와 드래곤(Dragon) 우주선에 대한 상용 우주 비행사 훈련을 받게됩니다. 여기에는 특히 궤도 역학, 미세 중력, 무중력 상태 작업에 대한 집중 교육 및 기타 스트레스 테스트 등이 포함됩니다. 탑승자들은 비상 대비 훈련, 우주복 착복, 탈의 및 우주선 진입 및 탈출 훈련을 받고 우주여행 일부 및 전체 시뮬레이션을 수행합니다. 이번 우주여행은 플로리다에 있는 NASA의 케네디 우주센터의 역사적인 발사 단지 39A에서 발사될 것이며, 우주선이 맞춤형 비행경로를 따라 90분마다 행성 궤도를 공전할 때, 모든 단계를 스페이스X 우주 비행 관제 센터에서 세심하게 모니터링합니다. 며칠 간의 여정이 끝나면 드래곤(Dragon) 우주선은 지구 대기권에 재진입하고 플로리다 해안 연수에 착륙하게 됩니다.

관대함(Generosity)과 번영(Prosperity)을 상징하는 나머지 두 좌석은 2월 28일까지 일반인이 지원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우주여행 웹사이트(Inspiration4.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대함(Generosity)을 상징하는 탑승자 좌석은 우주여행에 참가할 기회를 원하는 일반인에게 주어집니다. 번영(Prosperity)을 상징하는 좌석은
새로운 Shift4Shop 전자 상거래 플랫폼을 사용하여 아이디어를 제출하고, 저명한 심사위원단에 의해 선정된 자격을 갖춘 기업가가 지원할 수 있습니다. Shift4Shop 플랫폼은 기업가들이 성공적인 전자상거래 사업을 구축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고안되었습니다.

Inspiration4, 이 역사적인 우주여행 후원 및 참여 방법과 구체적인 프로모션 조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Inspiration4.com을 방문하시고, 트위터(@inspiration4x), 페이스북(@inspiration4mission), 인스타그램(@inspiration4) 및 유튜브(@Inspiration4) 등의 소셜 미디어에서 우주여행을 팔로우하여 우주여행 훈련 및 준비에 대한 최신 소식을 받아보십시오. 아직 남아 있는 두 좌석 중 하나를 얻을 수 있는 참여 방법에 관심이 있는 경우 Inspiration4.com을 방문하여 해당 프로모션의 공식 규칙을 검토하십시오.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