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408. 970. 1400 / webmaster@hanmiradio.com

live-air3 hanmi-address

/ RECENT NEWS / 성장하는 기상 관측소 및 화재 감시 카메라 네트워크는 외부 기관의 PG & E 기상 학자에게 극한 날씨에 대한 지역 밀집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성장하는 기상 관측소 및 화재 감시 카메라 네트워크는 외부 기관의 PG & E 기상 학자에게 극한 날씨에 대한 지역 밀집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2020 년에 400 개의 새로운 기상 관측소가 PG & E의 네트워크 총 설치 및 운영을 1,000 개로 늘렸고 HD 카메라의 수는 300 개 이상으로 두 배 이상 증가했습니다.

캘리포니아 주 샌프란시스코 — PG & E (Pacific Gas and Electric Company)의 확장 된 기상 기술 네트워크 (기상 관측소 및 화재 위험이 높거나 극심한 지역에 위치한 고화질 화재 감시 카메라 포함)는 각 공공 안전의 규모를 줄이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2020 년 전원 차단 (PSPS) 이벤트는 평균 55 %입니다.

연말 현재 PG & E는 캘리포니아 북부 및 중부 전역에서 운영중인 기상 관측소 1,000 개와 카메라 340 개를 보유하고있어 회사의 기상 학자 팀과 외부 기관에보다 정확한 기상 데이터를 제공했습니다. 기상 관측소는 그리드를 더 작은 세그먼트로 분리하고 임시 발전 및 마이크로 그리드를 배치하는 부분 화 장치와 함께 PG & E가 2019 년 비슷한 기상 현상으로 인해 전력을 잃었을 수있는 수천 명의 고객을 위해 조명을 계속 유지할 수 있도록했습니다. 이러한 발전으로 인해 , PG & E는 2020 년 PSPS 이벤트 기간 동안 80 만 명 이상의 고객을 범위에서 제거했습니다.

2020 년에 PG & E는 커뮤니티 산불 안전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400 개의 새로운 기상 관측소와 216 개의 HD 카메라를 설치했습니다. 이러한 첨단 도구는 PSPS가 필요한 위치를 더 정확하게 결정할 수 있도록 더 나은 상황 인식과 더 정확한 날씨 모니터링 및 예측을 제공합니다.

PG & E 수석 Ashley Helmetag는 “실시간 상황 인식 도구로서 PSPS 이벤트가 시작될 때 고밀도 기상 관측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예측 된 심각한 화재 기상 조건이 실현되는지 여부를 평가할 수 있습니다.”라고 설명합니다. 기상 학자. “PSPS 이벤트에서 조건이 위험 임계 값 이상으로 구체화되지 않으면이 데이터를 의사 결정 지원 도구 중 하나로 사용하여 원래 전원 차단 범위에 있던 영역을 크게 축소하거나 제거 할 수 있습니다. off”라고 Helmetag가 덧붙였습니다.

PG & E의 사내 기상학 팀 외에도 회사의 산불 안전 운영 센터 (WSOC)의 전문 직원은이 실시간 정보에 의존하며 산불 시즌 동안 중요한 결정을 내리는 외부 기관 및 최초 대응 자도 이용합니다.

PG & E의 전기 운영 담당 임시 책임자 인 Debbie Powell은“우리는 매일 전기 시스템의 안전을 개선하고 산불 위험을 줄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산불을 예방하는 것 외에도 우리는 날씨 인식을 개선하고 공공 안전 정전이 고객과 지역 사회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는 데 중점을 둡니다. 성장하는 기상 관측소 및 고화질 카메라 네트워크는 PG & E 기상 학자와 분석가가이를 수행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

PG & E는 2018 년부터 주로 북부 및 중부 캘리포니아의 화재 위험이 높은 지역에서 기상 관측소 및 카메라 네트워크를 추가하고 있습니다. 2021 년 말까지 1,300 개의 기상 관측소를 설치할 계획 인이 프로그램은 화재 위험이 높은 지역에서 20 마일의 전선 당 약 1 개의 기상 관측소 밀도를 만들도록 설계되었습니다. 2022 년 말까지 PG & E는 거의 600 대의 카메라를 설치할 계획입니다. 완료되면 PG & E는 화재 위험이 높은 지역의 약 90 %를 실시간으로 볼 수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관측소는 WSOC의 PG & E 기상 팀과 분석가가 모니터링, 추적 및 평가하는 온도, 풍속 및 습도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WSOC는 PG & E가 서비스 영역에서 산불 위협을 감지, 평가 및 모니터링하는 허브입니다. 또한 회사가 이러한 위협에 대한 대응을 선동하고 응급 대응 자 및 공공 안전 공무원과 협력하는 센터를 운영합니다. 기상 관측소 관측은 PG & E의 웹 사이트 (www.pge.com/weather)와 MesoWest를 통해 주 및 지방 기관뿐만 아니라 일반인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WSOC 직원은 또한 PG & E의 화재 감시 카메라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산불을 모니터링하고 대응합니다. 이러한 리소스는 필요에 따라 CAL FIRE 및 기타 소방 기관에서도 사용할 수 있으며 www.alertwildfire.org의 Alert Wildfire Network를 통해 누구나 공개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PG & E의 산불 완화 및 PSPS 이벤트의 영향을 줄이기위한 노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pge.com/wildfiresafety를 참조하십시오.

PG & E 정보:

PG & E Corporation (NYSE : PCG)의 자회사 인 Pacific Gas and Electric Company는 미국에서 가장 큰 천연 가스 및 전기 에너지 회사 중 하나입니다.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두고 23,000 명 이상의 직원이 근무하는이 회사는 캘리포니아 북부 및 중부 지역의 1,600 만 명에게 미국에서 가장 깨끗한 에너지를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pge.com 및 pge.com/news를 참조하십시오.

미래 예측 진술:

이 보도 자료에는 PG & E가 설치할 예정인 카메라 및 기상 관측소의 양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PG & E의 신념, 기대, 추정, 미래 계획 및 전략에 대한 진술을 포함하여 역사적 사실이 아닌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진술은 경영진이 합리적이라고 생각하는 현재의 기대 및 가정과 경영진이 현재 이용할 수있는 정보를 기반으로하지만 반드시 다양한 위험과 불확실성의 영향을받습니다. 이러한 가정이 부정확 한 것으로 판명 될 위험 외에도, 실제 결과가 미래 예측 진술에서 고려한 것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있는 요인에는 PG & E Corporation 및 PG & E의 연간 Form 10-K에 대한 공동 연례 보고서에 공개 된 요인이 포함됩니다. 2019 년 12 월 31 일 종료, 2020 년 3 월 31 일, 2020 년 6 월 30 일, 2020 년 9 월 30 일로 종료 된 분기에 대한 Form 10-Q의 공동 분기 별 보고서 및 SEC에 제출 된 기타 보고서 (PG & E Corporation 웹 사이트 : www.pgecorp.com 및 SEC 웹 사이트 www.sec.gov. PG & E Corporation과 PG & E는 법률에서 요구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새로운 정보, 향후 사건 등으로 인해 미래 예측 진술을 공개적으로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의무가 없습니다.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