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408. 970. 1400 / webmaster@hanmiradio.com

live-air3 hanmi-address

/ RECENT NEWS / 삼성갤럭시 S6 엣지플러스와노트 5 –버라이존 4G LTE로출시

삼성갤럭시 S6 엣지플러스와노트 5 –버라이존 4G LTE로출시

버라이존 4G LTE 네트워크를통해최신삼성스마트폰을 LTE 멀티캐스트, 어드밴스콜링과함께즐긴다

삼성갤럭시 S6 엣지플러스와노트 5 가버라이존 4G LTE로온라인주문이가능하다. 갤럭시 S6 엣지플러스는블랙사파이어 (32GB 또는 64GB)와골드플래티넘 (32GB) 두가지모델로판매된다. 갤럭시노트5는블랙사파이어 (32GB 또는 64GB)와펄화이트 (32GB) 모델이있다.

32 GB 64 GB
삼성갤럭시 S 6 엣지플러스 24개월간월$32; 0% APR (정상소매가$768) 24개월간월$36; 0% APR (정상소매가 $864)
삼성갤럭시노트 5 24개월간월$29; 0% APR (정상소매가$696) 24개월간월$33; 0% APR (정상판매가 $792)

버라이존혜택
삼성갤럭시 S6 엣지플러스와노트 5는버라이존상품중 LTE 멀티캐스트 (Multicast)를지원하는각각다섯번째, 여섯번째기기가된다. 멀티캐스트기술은동일한컨텐츠를다수의유저들에게배포하는가장효율적인방법으로, 이를통해고객들은고화질의끊김없는동영상을기다리는시간없이볼수있다. 예를들어스포츠경기를직접보러간팬들에게추가또는독점컨텐츠를제공함으로써현장에서의경험을보다풍부하게증폭시켜줄수있다. 멀티캐스트컨텐츠는올해하반기에선보여질예정이다.

이들스마트폰모델은버라이존의제품라인중어드밴스콜링 (Advance Calling) 지원이되는 22번째, 23번째스마트폰이기도하다. 어드밴스콜링은다른호환가능한스마트폰과통화를할때 HD 음성품질로통화할수있고탭한번으로바로스크린에서영상통화를시작할수있게해준다.

신뢰할수있는안정적네트워크를가지고있는지여부는스마트폰에서다양한기능과앱을사용할때커다란차이를만든다. 사진은업로드가간단해야하며트윗이제대로올라가지않으면리트윗도없다. 더욱커진 4GB RAM을통해삼성스마트폰은보다막힘없는멀티태스킹과, 보다빠른소셜미디어포스팅을가능하게해준다. 또두스마트폰모두유투브를통해찍은동영상을바로라이브로전송해내가보는것을친구들이그대로볼수있게해주는내장카메라를탑재하고있다. 일생일대의순간을다른사람들과공유하려면인터넷과빠른스피드는필수다.

두기기모두대형쿼드 HD 수퍼아몰레드스크린 (Quad HD Super AMOLED)을장착하고있어, 좋아하는영화, 게임, 사진, 바인 (Vines), 스냅 (Snaps), 그외소셜미디어를통한컨텐츠에푹빠질수있게해준다. 이스크린과버라이존의 4G LTE 네트워크가결합했다는것은“버퍼링”시간은줄고, 실제시청시간은는다는뜻이다. “버퍼링”은심지어 HD라하더라도결코반갑지않다.

삼성갤럭시 S6 엣지플러스
멀티미디어파워하우스인삼성갤럭시 S6 엣지플러스가있다면단한순간도놓치지않는다. 영화와게임, 사진을대형 5.7인치콰드 HD 수퍼아몰레드듀얼엣지스크린을통해그어느때보다도더많이, 잘즐길수있다. 엣지는어떤스크린에서나가장자주쓰는연락처와앱으로갈수있게해주는바로가기역할을해주어, 나한테가장중요한일을쉽고빠르게할수있도록해준다.

갤럭시 S6 엣지플러스는저음질음악과동영상의사운드를보다풍성하게만들어주는최신고급기술을사용한울트라하이퀄리티오디오 (Ultra High Quality Audio (UHQ))를지원한다.

삼성노트 5
더욱정교하게업그레이드된 S펜과함께새롭게디자인된삼성갤럭시노트5를통해생산성도높일수있다. 더욱높아진내구성과사용자의손에맞게조율된내장 S펜은보다정교한작업을할수있게해준다. 스마트폰잠금해제도할필요없이간단한노트또는전화번호를적을수있다. 문서에노트를할수도있고, 이를동료와공유하거나‘스크롤캡쳐’기능을통해전체웹페이지와이미지를한번에캡쳐할수도있다.

노트 5가지원하는사이드싱크 (SideSync) 4.0 기술덕에대부분의개인용컴퓨터와도간편하게호환이된다. 이기술은무선및유선을통한 PC-스마트폰통합이가능케해양기기를매끄럽게연결해사용할수있다. 사진이나문서를간편하게손/마우스로끌어옮길수있고, 스마트폰으로온문자나전화에대해랩탑에서바로답장또는통화할수있다.

액세서리
다른개인소지품들과마친가지로스마트폰도안전하게지키고싶을것이다. 신형스마트폰을구매하면다음과같은다양한케이스들을선택할수있다: Kate Spade New York Wrap Case ($54.99), OtterBox Commuter Series ($44.99), Tech21 Evo Wallet ($49.99), IncipioDualPro ($29.99)등.

프로모션
폰을들여다보며새걸로업그레이드할때가됐다고느낀다면? 한정기간동안, 신형삼성갤럭시 S6 엣지플러스또는노트 5를구매하면, 기종에관계없이트레이드인하는모든스마트폰에대해최소 $200을보상해준다. 트레이드인하는스마트폰은반드시작동이되는좋은상태에있어야한다. 또한정기간동안, 쓰던번호그대로버라이존으로옮기며새로운스마트폰을구매해개통하는고객들에게 2-3번의청구기간내에요금에대해 $100 크레딧을제공한다.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