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408. 970. 1400 / webmaster@hanmiradio.com

live-air3 hanmi-address

/ RECENT NEWS / 산불 시즌 대비: 배터리 및 발전기 리베이트, 211을 통한 현지 리소스 찾기 및 Access and Functional Needs를 통한 고객 지원

산불 시즌 대비: 배터리 및 발전기 리베이트, 211을 통한 현지 리소스 찾기 및 Access and Functional Needs를 통한 고객 지원

PG&E, 산불 시즌에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커뮤니티 기반 조직, 다른 네트워크와 협력

캘리포니아주 오클랜드— 산불 시즌이 다가오면서, 비상 사태에 대비하는 것이 훨씬 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철저한 대비는 비상 계획을 실천하고, 비상 배낭을 싸 놓고 준비하며, 쉽게 꺼낼 수 있는 곳에 손전등과 라디오용 추가 배터리를 두는 것 등의 조치를 의미합니다.

Access and Functional Needs가 있는 고객들을 위해, Pacific Gas and Electric Company(PG&E)는 발전기와 배터리에 대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Disability Disaster Access and Resources Program을 후원하며, 무료 전화 211과 협력하여 현지 리소스에 대한 도움을 제공하고 연중무휴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프로그램들은 악천후 및 산불 위험으로 인해 회사가 공공 안전 전력 차단(Public Safety Power Shutoff(PSPS))을 개시하거나 Enhanced Powerline Safety Settings(EPSS)를 활성화해야 하는 경우 우리 고객들을 도울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PG&E EVP 겸 최고 고객 책임자인 Marlene Santos는 이렇게 설명했습니다. “산불 시즌이 오기 전에 추가적인 지원이 필요한 고객들의 경우 건강과 안전을 전력에 의존하고 있기 때문에 지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음을 알고 있는 것이 중요합니다. 현지 커뮤니티 조직과의 파트너십이 있기 때문에 당사는 가장 필요한 고객들께 적절한 리소스를 더 잘 제공할 수 있습니다.”

시작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Disability Disaster Access and Resources Program

당사는 커뮤니티 기반 조직들과 지속적으로 협력하여 PSPS 정전 전후 및 도중에 의료 및 독립적인 생활상의 필요가 있는 고객들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California Foundation for Independent Living Centers(CFILC)의 Disability Disaster Access and Resources Program과 협업하여 Access and Functional Needs(AFN) 커뮤니티를 지원하는 일이 포함됩니다. 의료 또는 독립적인 생활상의 필요가 있는 고객을 위한 지원에는 다음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 비상 대비 봉사 및 교육
  • 당사의 Medical Baseline Program 홍보
  • 접근 가능한 교통 자원
  • 호텔 숙박 및 식비
  • 휴대용 예비 배터리

발전기 및 배터리

올해, 당사는 Portable Battery Program 및 CFILC의 Disability Disaster Access and Resources Program의 일환으로 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휴대용 배터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2021년에, 당사는 고객들에게 약 6,500개의 배터리를 전달했습니다. 2020년에 제공한 약 6,500개의 배터리와 합산하면, Portable Battery Program 및 Disability Disaster Access and Resources Program을 통해 13,000개 이상의 배터리를 배포했습니다. 배터리는 의료적 필요를 위해 전력에 의존하고 있는 노년층 및 장애인 인구와 화재 위협이 높은 지역에 있는 적격 소득 Medical Baseline 고객들에게 제공되었습니다.

2022년에는, Portable Battery Program에 대한 저소득 요건을 삭제했으며, High Fire-Threat District(HFTD)에 거주하거나 PSPS 정전으로 최근에 2회 이상 영향을 받은 적이 있는 Medical Baseline 고객들에게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냉장 보관이 필요한 약품을 사용하고 있는 적격 고객들에게는 휴대용 배터리에 더해 인슐린 쿨러 백, 소형 냉장고 및 연장 코드를 제공합니다.

또한, 우물을 사용하는 고객, 당사의 Medical Baseline Program에 참여하는 고객 및 특정 필수 소규모 사업체를 위한 Generator and Battery Rebate Program에 대한 자금 지원 및 신청 자격은 Tier 2 또는 3 HFTD에 거주 및/또는 EPSS 회로를 통해 서비스를 받고 있는 고객에게까지 확대 적용될 예정입니다. 발전기를 보다 손쉽고 안전하게 연결할 수 있게 해 주는 Backup Power Transfer Meter의 가용성은 Tier 2 또는 3 HFTD에서 호환되는 휴대용 발전기를 사용 및/또는 EPSS 회로를 통해 서비스를 받고 있는 모든 고객에게까지 확대 적용되었습니다.

연중무휴 리소스 이용을 위한 211 전화

건강과 안전을 위해 전력을 사용하고 있는 우리 고객들을 지원하기 위해, PG&E는 캘리포니아 211 네트워크와 협력하여 가장 필요할 때 도움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211은 현지 리소스에 연중무휴 연결해 주고 공공 안전 전력 차단(Public Safety Power Shutoff(PSPS))과 같은 산불 안전 정전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어려움을 최소화하기 위한 비상 대비 계획을 지원하는 무료 기밀 유지 전화 및 문자 서비스입니다.

또한 이러한 파트너십을 통해 의료적 필요로 인해 전기에 의존하고 있는 사람, 장애가 있는 개인, 다른 의료적인 필요가 있는 장년층의 성인 또는 고객을 대비시키는 일을 돕는 선제적인 봉사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리소스 조율에는 비상 계획 작성, 교통편 및 호텔 숙박, 휴대용 예비 전력, 식품 리소스 및 기타 서비스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211 네트워크는 PG&E의 기존 리소스와 211별 리소스 파트너십을 활용합니다. 211은 모든 고객들에게 선제적인 봉사를 제공하고 PSPS 전후 및 도중에 당사 AFN 커뮤니티를 위한 최초 연락 담당자 역할을 합니다.

211에 대해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려면 고객은 211번으로 전화하거나 211-211로 ‘PSPS’라는 문자를 보내거나 211.org를 참조해야 합니다.

 PG&E 소개
PG&E Corporation(NYSE:PCG)의 자회사인 Pacific Gas and Electric Company는 캘리포니아 중북부 70,000 평방마일에 걸쳐 1,600만 명 이상의 주민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천연가스 및 전기 유틸리티 공급 회사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pge.compge.com/news를 참조하십시오.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