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408. 970. 1400 / webmaster@hanmiradio.com

live-air3 hanmi-address

/ RECENT NEWS / 북부 및 중부 캘리포니아 전역의 40명의 지역 학생들이 연례 Better Together STEM 장학금을 받습니다.

북부 및 중부 캘리포니아 전역의 40명의 지역 학생들이 연례 Better Together STEM 장학금을 받습니다.

PG&E Corporation Foundation은 캘리포니아에서 고등 교육을 추구하는 학생들에게 총 $250,000의 장학금을 지원합니다.

샌프란시스코, 캘리포니아 — Pacific Gas and Electric Company(PG&E)는 오늘 서비스 지역 전역의 고향에서 온 40명의 학생들이 2021 Better Together STEM 장학금 프로그램에서 총 $250,000의 장학금을 받게 된다고 발표했습니다.

PG&E Corporation Foundation(The Foundation)은 장학금을 지원합니다. 올해 재단은 각각 $10,000의 20개의 장학금과 $2,500의 20개의 장학금을 지원합니다. 장학금은 과학, 기술, 공학 및 수학(STEM) 분야에서 학위를 추구하는 학생들에게 주어집니다. STEM 교육은 독창성, 창의성 및 실험을 촉진하여 전 세계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새로운 아이디어, 혁신 및 기술 발전으로 이어집니다.

Mendota의 Jose Ochoa는 University of California, Berkeley에 재학 중입니다.

“PG&E STEM 장학금 수혜자로 선정되어 매우 영광입니다. 이 상을 받으면서 계속 인내하고, 가족을 자랑스럽게 만들고, 경계를 허물도록 격려합니다. 당신의 관대함은 저에게 크게 감사하고 영감을 줍니다. 언젠가는 다음 세대의 젊은이들에게도 같은 일을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라고 Ochoa가 말했습니다.

장학금을 받은 Alameda의 Amirlan “Amy” Erdenedalai는 University of California, Irvine에서 환경 공학 학위를 취득하는 2학년입니다. Erdenedalai는 보편적 수질을 개선하고 지속 가능성을 촉진하기 위해 수문학 분야에서 일하기를 희망합니다.

“장학금을 받았다는 이메일을 처음 보았을 때 감격과 기쁨이 넘쳤습니다. 저는 제 학번으로 줄서서 거의 춤을 추고 있었습니다. PG&E의 매우 관대한 장학금 덕분에 저는 가족 중 처음으로 미국 대학에서 공부하고 졸업하게 되었습니다. 이 장학금 덕분에 대학 교육을 더욱 소중하게 여기고 꿈과 목표를 현실로 만들 수 있는 힘을 얻었습니다.”라고 Erdenedalai가 말했습니다.

장학금은 학업 성취도, 학교 및 지역 사회 활동에 대한 참여 및 지도력 입증, 재정적 필요에 따라 수여됩니다.

“PG&E와 재단의 우리 모두는 캘리포니아의 미래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STEM 기반 분야의 차세대 창작자와 혁신가를 지원하는 포괄적인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PG&E Corporation Foundation 이사회.

우승자는 전체 2021-2022 학년도 동안 풀타임 학부 과정에 등록하고 캘리포니아의 인가된 4년제 기관에서 첫 학부 학위를 취득할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지역 장학생 지원

2012년부터 Better Together STEM 장학금 프로그램은 지역사회 리더십, 개인의 승리, 재정적 필요 및 학업 성취도를 종합적으로 입증하여 성취한 학생들에게 650만 달러 이상을 수여했습니다. 이러한 자선 기부금은 PG&E 고객이 아닌 PG&E 주주로부터 나옵니다.

Better Together STEM 장학금 프로그램 외에도 PG&E의 10개 직원 자원 그룹(ERG)과 2개의 엔지니어링 네트워킹 그룹(ENG)은 고등 교육 비용을 상쇄하는 데 도움이 되는 장학금을 수여합니다. 이 기금은 직원 기부, 직원 모금 행사 및 회사의 직원 기부 프로그램인 지역 사회를 위한 캠페인을 통해 전액 조달됩니다. 1989년 이래로 5백만 달러 이상의 ERG 장학금이 수천 명의 수혜자에게 주어졌습니다.

피지앤이에 대해

PG&E Corporation(NYSE:PCG)의 자회사인 Pacific Gas and Electric Company는 북부 및 중부 캘리포니아의 70,000평방마일에 걸쳐 1,600만 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천연 가스 및 전기 유틸리티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pge.com/ 및 http://www.pge.com/about/newsroom/을 참조하십시오.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