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408. 970. 1400 / webmaster@hanmiradio.com

live-air3 hanmi-address

/ RECENT NEWS / 북부 및 중부 캘리포니아 대부분의 일기예보에 상당한 비가 내리면서 PG&E는 폭풍 대응을 위해 준비된 승무원과 장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북부 및 중부 캘리포니아 대부분의 일기예보에 상당한 비가 내리면서 PG&E는 폭풍 대응을 위해 준비된 승무원과 장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PG&E는 폭풍 대응을 위해 준비된 승무원과 장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많은 건조한 달이 지나면 PG&E는 다음 주에 있을 악천후에 대비합니다.

샌프란시스코, 캘리포니아 다음 주 대부분이 북부와 중부 캘리포니아에 폭풍우가 몰아치는 가운데 PG&E(Pacific Gas and Electric Company)는 악천후에 대응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그 노력에는 폭풍 대비에 대한 전면적인 접근이 포함됩니다.

회사의 사내 기상학자는 하루에 여러 번 일기 예보를 생성하고 업데이트하여 PG&E의 70,000평방마일 서비스 지역에서 악천후의 위치와 시간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예측을 바탕으로 회사의 전기 운영 및 식생 관리 팀은 행동에 착수하여 습하고 바람이 많이 부는 날씨가 가까워짐에 따라 승무원과 자재가 적시에 올바른 위치에 있는지 확인합니다.

또한 폭풍으로 인해 고객이 중단될 경우 지역 폭풍 비상 센터에 직원이 배치되어 전기 및 식생 작업자의 복구 작업을 우선적으로 지원합니다.

PG&E는 최신 기술을 사용하여 폭풍 후 안전하고 신속하게 전력을 복구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여기에는 그리드를 “자가 복구”하는 자동화 장비의 설치와 SmartMeter 네트워크의 적시에 정확한 정전 데이터가 포함됩니다. 또한 PG&E는 회사 훈련과 현지 최초 대응자와의 훈련을 통해 폭풍 및 기타 비상 사태에 대한 대비 및 대응을 일상적으로 연습합니다.

수백 개의 기상 관측소와 같은 PG&E의 공공 안전 전원 차단 프로그램의 구성 요소, 더 작은 정전 및 전력선을 보장하기 위해 회로를 더 작은 부분으로 나누는 장치, 더 강력하고 탄력적인 기둥은 모두 회사의 폭풍 대응에 도움이 됩니다.

일련의 폭풍우가 오늘 밤 도착하기 시작하여 비, 산악 눈, 강한 바람이 북부 지역에 최대 45mph를 가져오고 수요일에는 주의 중부 지역으로 이동할 것입니다. 또 다른 폭풍은 목요일과 금요일에 이 지역에 또 다른 비와 바람을 일으킬 가능성이 있으며 일요일부터 월요일까지 더 강력한 폭풍 시스템이 예상됩니다.

“우리는 매우 건조하고 연기가 자욱한 여름을 경험했습니다. 우리는 비를 환영하지만 그것이 우리의 전기 시스템에 영향을 미칠 경우에 대비할 것입니다. 우리는 고객이 정전을 가능한 한 안전하고 신속하게 복구하기 위해 노력하면서 자신과 가족을 위한 계획을 세울 것을 촉구합니다.”라고 기상 및 화재 과학 이사인 Scott Strenfel이 말했습니다.

PG&E의 기상 팀은 30년 간의 과거 폭풍 데이터 및 시스템 지식과 결합된 실시간 일기 예보를 통합하여 폭풍 영향이 가장 심각한 위치와 시기를 정확하게 보여주는 폭풍 정전 예측 모델을 사용합니다. 이 모델을 통해 회사는 폭풍우가 다가오면 직원과 장비를 사전 준비하여 정전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다양한 채널을 통해 인근 지역의 정전에 대한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정전 정보 라인(1-800-743-5002)에 문의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pge.com에서 온라인 정전 지도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또한 pge.com을 통해 계정에 로그인하고 이메일, 문자 또는 전화를 통해 사전 정전 알림을 수신하도록 등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PG&E가 우천에 대비한 것처럼 고객이 필요한 조치를 취하여 안전을 유지하기를 바랍니다.

폭풍우 안전 수칙:

  • 끊어진 전선을 만지지 마십시오: 전선이 끊어진 것이 보이면 전기가 통하고 있고 극도로 위험하다고 가정하십시오. 만지거나 움직이려고 하지 말고 어린이와 동물이 접근하지 못하게 하십시오. 9-1-1로 전화하거나 1-800-743-5002로 PG&E에 전화하여 다운된 전력선을 즉시 보고하십시오.
  • 발전기를 안전하게 사용하십시오: 대기 발전기를 보유한 고객은 통풍이 잘 되는 곳에 면허 있는 전기 기술자가 올바르게 설치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부적절하게 설치된 발전기는 전력선에서 작업하는 작업자뿐만 아니라 고객에게도 심각한 위험을 초래합니다. 휴대용 발전기를 사용하는 경우 환기가 잘 되는 곳에 두십시오.
  • 양초가 아닌 손전등 사용: 정전 시 화재의 위험이 있으므로 양초가 아닌 배터리로 작동되는 손전등을 사용하십시오. 그리고 여분의 배터리를 준비해 두십시오. 양초를 사용해야 하는 경우 커튼, 전등갓, 동물 및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세요. 촛불을 방치하지 마십시오.
  • 백업 전화 준비: 무선 전화나 자동 응답기와 같이 전기가 필요한 전화 시스템이 있는 경우 표준 전화나 휴대 전화를 백업으로 준비해 두십시오. 휴대용 충전 장치가 있으면 휴대 전화를 계속 작동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 신선한 식수, 얼음 확보: 물을 채운 플라스틱 용기를 얼려 식품이 상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정전 중에 냉장고/냉동고에 넣을 수 있는 얼음 블록을 만듭니다. 피크닉 쿨러의 Blue Ice도 냉동실에서 잘 작동합니다.
  • 실외 가구 고정: 데크 가구, 가벼운 마당 구조물 및 잔디 장식 용품은 강한 바람에 날려 머리 위 송전선과 재산에 피해를 줄 수 있으므로 고정해야 합니다.
  • 기기 끄기: 정전이 발생하면 회로 과부하를 방지하고 전원이 복구될 때 화재 위험을 방지하기 위해 모든 전기 기기의 플러그를 뽑거나 끕니다. 전원이 다시 켜졌을 때 경고하기 위해 램프 하나를 켜두기만 하면 됩니다. 상태가 정상으로 돌아오면 기기를 한 번에 하나씩 다시 켭니다.
  • 안전한 청소: 폭풍우가 지나간 후 ​​안전하게 청소하십시오. 끊어진 전선을 만지지 말고 항상 8-1-1로 전화하거나 811express.com을 방문하여 모든 지하 유틸리티를 안전하게 표시하도록 하십시오.

다른 팁은 www.pge.com/beprepared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피지앤이에 대해:

PG&E Corporation(NYSE:PCG)의 자회사인 PG&E는 북부 및 중부 캘리포니아의 70,000평방 마일에 걸쳐 1,600만 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천연 가스 및 전기 유틸리티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pge.com 및 pge.com/news를 참조하십시오.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