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408. 970. 1400 / webmaster@hanmiradio.com

live-air3 hanmi-address

/ RECENT NEWS / 보다 유리한 기상 조건을 기반으로 PG & E는 5 개 카운티의 일부에서 오늘 예상되는 공공 안전 전원 차단을 취소합니다.

보다 유리한 기상 조건을 기반으로 PG & E는 5 개 카운티의 일부에서 오늘 예상되는 공공 안전 전원 차단을 취소합니다.

공공 안전 전원 차단의 영향을받을 수있는 약 8,500 명의 고객이 오늘 아침 전원이 꺼지지 않는다는 알림을 받고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주 샌프란시스코 —보다 유리한 기상 조건을 기반으로 PG & E (Pacific Gas and Electric Company)는 오늘 아침 고객에게 공공 안전 전원 차단 (PSPS)을 시작하지 않을 것이라고 알릴 것입니다.

PG & E는 Fresno, Madera, Mariposa, Tulare 및 Tuolumne 카운티의 일부 지역에서 약 8,500 명의 고객에게 밤새 전원을 꺼야 할 필요성을 예상했습니다.

밤새 기상 조건을 모니터링 한 후 회사의 비상 운영 센터는 조건이 PSPS 시작을 보장하지 않는다고 판단했습니다.

PG & E는 PSPS 호출 여부를 고려할 때 강한 바람과 건조한 공기 및 건조한 연료 상태의 조합을 모니터링합니다. 하룻밤 동안 낮은 고도에서는 바람이 강하지 않았고 상대 습도 관측 값이 임계 값에 도달하지 않았습니다.

궁극적으로 PSPS를 취소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고객은 곧 전원이 꺼지지 않는다는 알림을 받게됩니다.

이 잠재적 인 이벤트의 범위는 주말 동안 꾸준히 감소했습니다. PG & E는 금요일 저녁 16 개 카운티의 약 13 만 고객에게 악천후 예보를 모니터링하고 있다는 알림을 보냈습니다. 토요일까지이 PSPS의 영향을받을 수있는 고객 수는 92,000 명으로 줄었고 일요일에는 약 8,500 명으로 더 감소했습니다.

PG & E는 고객의 인내심에 감사드립니다. PSPS는 공공 안전을위한 최후의 수단으로 만 시작됩니다. 고객은 www.pge.com/mywildfirealerts를 방문하거나 언어 지원이 제공되는 1-800-743-5000으로 전화하여 연락처 정보를 업데이트하고 알림에 대해 선호하는 언어를 표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PG & E 정보:

PG & E Corporation (NYSE : PCG)의 자회사 인 Pacific Gas and Electric Company는 미국에서 가장 큰 천연 가스 및 전기 에너지 회사 중 하나입니다.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두고 23,000 명 이상의 직원이 근무하는이 회사는 캘리포니아 북부 및 중부 지역의 1,600 만 명에게 미국에서 가장 깨끗한 에너지를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pge.com 및 pge.com/news를 참조하십시오.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