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408. 970. 1400 / webmaster@hanmiradio.com

live-air3 hanmi-address

/ RECENT NEWS / 방탄소년단, 현대차 팰리세이드 타고 빌보드뮤직어워즈 간다

방탄소년단, 현대차 팰리세이드 타고 빌보드뮤직어워즈 간다

현대차[005380]는 방탄소년단의 ‘2019 빌보드 뮤직 어워즈’ 시상식 참석 등의 미국 현지 일정을 위해 대형 스포츠유틸리티차(SUV) 팰리세이드를 제공했다고 1일 밝혔다.

방탄소년단은 지난달 29일  라스베이거스 공항을 통해 입국하고서 시내로 이동할 때 팰리세이드를 탔다.

팰리세이드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를 맡은 방탄소년단은 올해 빌보드 뮤직 어워즈 ‘톱 소셜 아티스트’ 부문에 3년 연속 노미네이트됐으며, 올해 처음으로 ‘톱 듀오/그룹’ 부문에도 후보로 올랐다.

방탄소년단은 1일  라스베이거스 MGM 그랜드 가든 아레나에서 열리는 시상식에도 팰리세이드를 타고 참석한다.

현대차는 올여름 북미시장 판매 개시를 앞두고 전 세계 음악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는 시점에 팰리세이드를 제공함에 따라 미국 현지에 팰리세이드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켜 판매에 긍정적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현대차 고객경험본부장 조원홍 부사장은 “고객이 브랜드를 접하는 방식이 고도화되고 급변하는 시대에 가장 적합한 아이콘을 통해 젊은 세대와 소통하는 것은 브랜드에 좋은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했다.

앞서 현대차는 지난해 11월 팰리세이드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로 방탄소년단을 선정했으며 같은 달 열린 미국 LA오토쇼에서 방탄소년단이 영상을 통해 팰리세이드를 소개한 바 있다.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