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408. 970. 1400 / webmaster@hanmiradio.com

live-air3 hanmi-address

/ RECENT NEWS / 미주한인상공회의소 총연합회 주최 재일한국상공회의소 환영 만찬

미주한인상공회의소 총연합회 주최 재일한국상공회의소 환영 만찬

정은주 아나운서 : 미주한인상공회의소 총연합회가 일본에서 활동하고 있는 한인상공인 대표들을 초청해 어제 환영행사를 가졌습니다. 자세한 소식 황정원 기자가 보도합니다.

*한미라디오 뉴스는 스마트폰  앱으로 들으세요

황정원 기자 : 미주한인상공회의소 총연합회는 어제 Foster City 크라운 플라자 호텔에서 재일한국상공회의소 대표들을 초대해 환영 만찬을 가졌습니다.미국과 일본에서 활동하는 한인상공인들을 대표하는 두 단체는 자매결연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대표들이 양국을 방문해 기념식을 갖고 있습니다. 미주한인상공회의소 총연합회 강승구 회장은 환영사를 통해 미국과 일본에서 활동하는 한인 상공인들의 오랜 인연을 언급하며 두 단체의 합동 발전을 기원했습니다.

 

미주한인상공회의소 강승구 회장 인터뷰 file   0’41”

 

두 한인상공단체로 나뉘었던 조직을 작년에 하나로 통합하며 일본 내 19지방 한인상공회의 대표단체가 된 재일한국상공회의소는 김광일 회장을 포함한 12명의 대표단을 이번 행사에 파견했으며, 미주한인상공인들과의 더욱 돈독한 교류를 희망한다고 밝혔습니다.

 

재일한국상공회의소 김광일 회장 인터뷰 file

 

이번 5월에 창립 55주년 기념 행사를 갖는 재일한국상공회의소는 이번 환영행사에서 미주한인상공회의소 대표들의 기념 행사 방문과 두 단체의 지속적인 협력을 요청했습니다.

일주일 간의 일정으로 방문한 재일한국상공회의소 대표들은 미주한인상공회의소 총연합회에서 제공하는 한인 기업체 탐방과 나파밸리 방문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한미라디오 뉴스 황정원입니다.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