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408. 970. 1400 / webmaster@hanmiradio.com

live-air3 hanmi-address

/ RECENT NEWS / 더 강력하고 탄력적인 전력망을 구축하려는 PG&E의 노력의 일환으로 더 많은 커뮤니티가 마이크로그리드를 추구할 수 있습니다.

더 강력하고 탄력적인 전력망을 구축하려는 PG&E의 노력의 일환으로 더 많은 커뮤니티가 마이크로그리드를 추구할 수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공공 유틸리티 위원회(California Public Utilities Commission)는 커뮤니티가 제안한 마이크로그리드에 대한 자격 요건을 확대하기 위한 PG&E의 제안을 승인했습니다.

Oakland EcoBlock 프로젝트는 PG&E가 지역사회 회복력을 위해 협력할 수 있는 방법의 예입니다.

샌프란시스코, 캘리포니아 — PG&E(Pacific Gas and Electric Company)는 지역 사회가 제안하는 더 강력하고 탄력적인 에너지 그리드를 구축하려는 사명의 일환으로 북부 및 중부 캘리포니아 서비스 지역.

캘리포니아 공공 유틸리티 위원회(California Public Utilities Commission, CPUC)는 최근 PG&E의 CMET(Community Microgrid Enablement Tariff) 업데이트 요청을 승인하여 PG&E의 배전 인프라에 연결된 마이크로그리드를 구축할 수 있는 위치에 대한 자격 요건을 광범위하게 확대했습니다.

2021년 10월 이 업데이트 이전에 커뮤니티 마이크로그리드 또는 특정 커뮤니티 또는 지리적 영역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자급자족 에너지 시스템은 극단적인 날씨 및 공공 안전 전원 차단 이벤트에 대한 완화 조치로 CPUC 지정 화재 위험이 높은 지역에서만 승인되었습니다. 새로운 규칙에 따라 PG&E 서비스 지역의 모든 커뮤니티는 이제 고유한 에너지 복원 계획의 일부로 마이크로그리드를 추구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그리드는 많은 고객과 고향의 지속 가능성 및 기후 탄력성 목표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이러한 마이크로그리드를 구축할 수 있는 위치에 대한 규칙을 확장함으로써 우리는 프로젝트 진행을 방해하는 장벽을 제거하고 대신 이러한 프로젝트를 현실로 만들기 위해 협력할 수 있습니다.”라고 PG&E의 그리드 계획 및 혁신.

확장된 자격은 2021년 4월에 시작된 PG&E의 커뮤니티 마이크로그리드 활성화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하여 화재 위험이 높은 지역의 중요 시설을 중심으로 한 마이크로그리드 개발을 지원합니다.

지금까지 PG&E는 34개 이상의 커뮤니티 및 고객과 협력하여 CMEP를 통해 마이크로그리드 및 탄력성 솔루션을 개발하기 위한 잠재적인 재정 및 인프라 지원 옵션을 모색했습니다.

“우리는 마이크로그리드에 대한 PG&E의 리더십과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혁신적인 방법을 강력히 지지합니다. 실리콘 밸리에 있든 센트럴 밸리에 있든 더 많은 마이크로그리드는 모두를 위한 지속 가능하고 탄력적인 에너지 미래를 의미합니다. Google 및 2021년 실리콘 밸리의 대규모 개발 담당 수석 이사인 Alexa Arena는 “다른 유틸리티가 PG&E의 리드를 따르고 고객 및 커뮤니티와 협력하여 소비자 중심의 탄력적인 미래 그리드를 구축하기를 바랍니다. 비즈니스 저널 영향력 있는 여성.

사례 연구: 오클랜드 EcoBlock:

예를 들어, PG&E는 오클랜드의 프루트베일(Frutvale) 지구에서 제로 에너지, 블록 수준 마이크로그리드를 시연하기 위해 최초의 이웃 개조 공사인 오클랜드 에코블록(Oakland EcoBlock)에서 버클리 캘리포니아 대학교(University of California, Berkeley)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EcoBlock에는 고급 에너지 효율 조치로 참여 주택 업데이트, 태양열 마이크로그리드 및 관련 구성 요소 배포, 공유 전기 자동차, 이웃 간에 이러한 자원을 조정하기 위한 새로운 접근 방식이 포함됩니다.

“커뮤니티 마이크로그리드가 캘리포니아의 정책 목표를 발전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려면 가능한 한 빨리 다양한 설계 및 운영 접근 방식에 대한 실질적인 경험을 얻는 것이 중요합니다. PG&E의 최근 자격 확대는 더 많은 마이크로그리드 채택과 캘리포니아 지역사회에 가장 적합한 것이 무엇인지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의미할 것입니다. UC Berkeley의 전기 공학 및 컴퓨터 과학 겸임 교수; 그리고 교수 과학자인 로렌스 버클리 국립 연구소.

이 Q&A: Oakland EcoBlock의 배전: Sascha von Meier와의 대화에서 Oakland EcoBlock을 사용한 PG&E의 노력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PG&E의 마이크로그리드 솔루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PG&E의 마이크로그리드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나 커뮤니티 마이크로그리드 개발 탐색을 시작하려면 www.pge.com/cmep를 방문하십시오. 이 사이트에는 다음에 대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프로그램 작동 방식 및 자주 묻는 질문
  • 연락처 정보 및 시작 지침
  • 프로젝트 적격성 및 우선순위
  • 재정 및 향상된 기술 지원
  • 커뮤니티 마이크로그리드 운영에 대한 관세 및 계약

피지앤이에 대해:

PG&E Corporation(NYSE:PCG)의 자회사인 Pacific Gas and Electric Company는 북부 및 중부 캘리포니아의 70,000평방마일에 걸쳐 1,600만 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천연 가스 및 전기 유틸리티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pge.com 및 pge.com/news를 참조하십시오.

Comments are disabled